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임신 & 육아

맘충 판단부탁드립니다. 제가 맘충인가요? - 네이트판 레전드 솔로몬의 선택 썰

맘충 판단부탁드립니다. 제가 맘충인가요? - 네이트판 레전드 솔로몬의 선택 썰







5살 딸 키우는 엄마예요~
오늘 남편이랑 우리 아이랑 
어린이날이라 놀러 갔어요 

아이가 왕돈까스 먹고 싶대서  
돈가스 집에서 주문하고 기다리는데 
사람이 꽤  많이 있었어요 

한 아주머니가 좁은데서 나가려다가  
우리 딸을 좀 치고 지나갔나 봐요 

쌔게 친 건 아니고 살짝 터치? 
아줌마가 바로 아가 미안하다고
했는데 딸아이 가 화가 났는지 
작은 주먹으로 아줌마 허벅지를 때렸어요  

저와 남편이 놀라서 아이 제지했는데 
아이가 계속 팔을  휘두르길래
하지 말라고 혼냈어요  

근데 옆에서 아저씨랑 부부인지 
남매인지 모르겠는데  여자가 
우리 엄마 왜 때리냐고 소리 지르는 거예요

주위에 사람들 다 쳐다보고 
아줌마는 괜찮다고 지 딸 말리고  
그 여자가 우리 아이 보고 

야 너 사과 안 해? 하면서 
강압적으로 말하는 거 보고  
제가 화가 좀 났어요 

우리 아이가 먼저 맞았고 사과하고 
넘어갈 일인데 왜 그러시냐니까 
새 교육을 어떻게 시키는 거냐고 
어른한테 할 행동 맞냐고  

하 정말 그 여자랑 머리 잡고 싸울뻔한 거 
남편하고 그쪽도 말리더군요  

돈가스 먹는 내내 주위 사람들도 
수군대고 그 여자 나가는데 저보고 
자식 교육 똑바로 하라고 반말하는 거  
너나 개념 챙기고 다니라고 했네요  

그 아줌마가 우리 아이 먼저 
친 건데? 제가 이상한가요?  
맘충짓한거 아니죠? 

어린이날 정말 불쾌하네요 


베플 
고의로 친 것도 아닌데 애가 
보복행위 하는 거 쓰니에 게 배운 듯. 

글에 이미 우리애가 먼저 맞.았.다. 
라고 쓰여 있음. 길 가다 부딪힌 걸 대체 
누가 맞았다고 생각함 너나 그러지


베플 
딸 교육을 어찌한 건지
고의로 때린 것도 아니고 지나가다 
부딪혀서 사과까지 한 어른을 보복심리로 
때리라고 가르쳤나요? 

아니면 딸이 그런 못된 심리인 건지 


베플 
길이 좁은데 부딪힐 수도 있는데 
지 기분 나쁘다고 님 애가 
먼저 사람 패고 다님. 

님은 말리는 것도 대충 하고 
사과도 안 함. 적반하장으로 쓰니가 
난리치미. 고로 맘 충 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