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KBS 드라마 인형의 집 완결까지 몇부작, 후속작 끝까지 사랑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한해동안 많은 사랑을 받았던 KBS 인기드라마인 인형의 집,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일주일에 5일동안 안방극장을 책임졌던 국민 드라마인데요. 이제는 슬슬 그 마지막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인형의 집의 그 마지막은 몇부작인지, 그리고 후속작은 어떤 작품인지 각종 정보를 정리해봤습니다.


KBS 드라마 인형의 집 완결까지 몇부작, 후속작 끝까지 사랑 정보 정리 

드라마 인형의 집에 대해서


인형의 집은 총 103부작인 작품입니다. 이제 딱 10회만 남았는데요. 다음주까지 방영후에는 이제 다음 작품이 방영되게 됩니다. 그동안 울고 웃었던, 때로는 욕하고 화내면서 봤던 즐거운 드라마가 이제는 끝마침을 향해서 달려간다니 아쉽기도 하네요.

드라마 인형의 집은 기존의 막장드라마와는 조금 다른 구도로 사람들에게 재미를 줬는데요. 특히나 악역 전문배우들인 박하나와 왕빛나 이 두사람이 주연으로 캐스팅되어서 둘중 누가 악역일까에 대한 궁금증을 남겼었죠. 이야기가 전개되면서 사실 누가 악역이고, 누가 선역인지 알수 없을 정도로 막장에 막장이 뒤섞이면서 극의 재미를 배가 시켜 줬었습니다.

이제 얼마남지 않은 드라마, 위너스그룹을 통째로 손에 넣는건 누가될까요? 과연 두사람 중 마지막에 웃는 사람은 누가 될지, 막장에 막장을 달리고 있는 드라마, 인형의 집 잘 마무리되었으면 합니다.



후속작 : 끝까지 사랑



7월 23일부터 인형의 집 후속 작으로 방영될 예정인 작품, 내용은 지극하게도 사랑했으나 어쩔 수 없이 이별한 사람들이 일생에 하나 뿐인 사랑을 지켜내고 끝내 행복을 찾아가는 성공스토리를 품은 가족, 멜로 드라마라는 기획의도 방영되는 따뜻한 작품일거 같네요.

주연으로, 이영아, 강은탁, 홍수아, 심지호, 박광현, 정소영, 한기웅, 이민지 등등 젊은 친구들이 주연이 되는 비교적 젊은 드라마가 될거 같은 느낌이네요. 매력적인 끝까지 사랑 기대됩니다. 연기력이 좋은 배우들이 모였기에 연기력 자체는 문제가 되지 않을거 같은데, 내용이 얼마나 재미있을지!? 다다음주에 확인해보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