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동상이몽 신다은 임성빈 : 스쿠터, 직업, 집안, 나이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각종 예능의 핫 이슈를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세상의 다양한 예능 속에서의 매력적인 인물들! 오늘의 예능의 핫 피플은 바로 동상이몽에 출연한 신다은, 임성빈 두분의 정보입니다. 어떤 분들인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동상이몽 신다은 임성빈 : 스쿠터, 직업, 집안, 나이 정보 정리


신다은
나이 : 1985년 [ 33세 ], 부산태생
신체 : 164.4cm / 42kg
학력 : 상명 대학교 천안 캠퍼스 연극 영화학[학사]

대한민국의 배우로써 드라미시티 명문대가 뭐길래를 통해서 데뷔, 2017년에 뉴하트에서 김미미역활로써 대중들에게 신다은의 이름을 널리알리게 되었다. 대체로 일일드라마, 주말드라마 속에 가족극의 서민 가정의 딸 역활을 맡고 있었지만 2013년도 사랑해서 남주나를 통해서 재벌집 딸 역활로써 연기변신을 시도했었다.
다양한 배역에 크게 예상을 빗나가지 않는 무난한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연극과 뮤지컬에도 진출하면서 다재다능한 능력을 보여주고 있다.




임성빈
나이 : 1983년 [ 35세 ], 서울태생
소속 : 빌트바이 회사 대표
학력 : 한양대학교 건축공학 학사
직업 : 건축가
tvN 내방의 품격, JTBC 헌집줄게 새집다오에 출연하면서 색다른 공간연출로써 시청자들에 많은 이목을 집중받기도 했지만 역시나 배우자 신다은씨와의 결혼으로 가장 크게 화제가 되었다.




신다은과 임성빈 첫만남부터 연애
두사람의 첫만남은 서로 다른 이미지로 만나게 되었다고, 임성빈은 "실물이 광이났다. 말할 땐 나오는 기본 소양이 아름다웠다", 하지만 산다은은 "정말 저사람하고 엮이지 말아야지"라고 말해서 웃음을 줬다. 첫인상이 이런 이유는 카페에서 선글라스를 끼고서 공책을 펴고 있었는데 날라리인줄 알았다고, 거기에 한강가서 캐치볼 하고 있었는데 술에 취해서 잤다고. 충격적인 첫만남이였다.

두사람의 열애는 임성빈의 노력으로써 이루워졌는데, 가장 큰건 두사람이 같이 여행갔을때 임성빈의 모습을 보고서 "이 남자라면 내가 의지해도 될 남자구나"라고 생각했고 결혼까지 이어지게 되었다고 한다. 그당시 고백도 받았다고 임성빈은 "난 아들을 낳으면 서핑을 가르쳐 주고 싶어, 그런 아들 우리 같이 낳자"라고 고백했다고, 근데 거기에 신다은은 "다음달에 결혼하자"라고 해서 정말 당황했다고 한다.

신다은과 임성빈 결혼
두사람은 지난 2016년도에 결혼에 골인, 결혼당시에도 훈남 훈녀의 매력적인 결혼이라서 대중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었다. 특히나 남편 임성빈에 대한 관심이 폭팔했었기도 했었다. 두사람은 서울 삼청동에 위치하고 있는 한옥갤러리에서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렸는데, 예식엔 두사람의 친지와 지인만 참여했다. 




임성빈의 집안?
일반인이기에 비교적 공개된 정보가 얼마 없긴 하지만 그중에 한 일화로 집안이 어떤 집안인지는 대충 알수 있다. 임성빈은 아버지 소유의 오래된 건물의 옥상 공간이 남아서 집을 짓고 살았다고, 거기에 결혼하고 예쁜 공간으로 바꾸었다고 한다. 적어도 아버지는 큰 건물의 소유주인것으로 최근 갓물주라고 불리는 갓갓 집안

화제가 된 임성빈 스쿠터
대한민국 남편들이라면 무릎을 탁하고 쳤을 임성빈의 파워포인트 계획서로 만들어 낸 스쿠터 계획서! 아내를 설득시키는 임성빈씨의 열정이 느껴졌다. 원래라면 신다은씨는 절대반대로 못샀겠지만, 임성빈씨가 스쿠터를 실제로 빌려가면서까지 시범운행도 하고, 같이 맛난 음식도 먹이면서 아내 신다은씨의 마음을 흔들어놨다. "스쿠터 작전"의 결과는!? 바로 대성공! 결국 임성빈씨는 스쿠터를 구매할 수가 있었다. 6시간에 대장정 끝에 얻은 스쿠터 잘타시길!



연예인과 사업가의 결혼은 뭔가 꼭 특별하고 색다르게 살아갈것 같지만 적어도 방송에서 보여주는 모습으 우리네 일상과 크게 다르지는 않네요. 사람냄새 폴폴나는 매력적인 신다은씨와 임성빈씨의 이야기였습니다! 매력적인 예능의 액기스를 쏙쏙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였습니다! 재미있게 보셨다면 Ctrl + D를 눌러서 즐겨찾기에 추가해주세요! 그럼 또 매력적인 예능 정보로 보답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