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해피투게더 가수 제시 출연 : 화장 연하게 쌩얼, 몸매, 성형전 사진, 가슴성형 고백

안녕하세요. 다양한 연예계의 핫이슈를 정리하는 이슈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에 핫한 인물, 그중에서 오늘의 핫이슈인물은 바로 제시입니다. 가수 제시, 이름은 많이 들어보긴 했지만 딱히 어떤 인물인지는 정확하게 알지 못합니다. JYP와 함께 노래 부른 가수나 외국인이다 이정도의 정보만 알고 있었는데, 이번 기회에 싹 정리해봤습니다. 제시의 모든 것! 바로 확인해보시죠.




해피투게더 가수 제시 출연 : 화장 연하게 쌩얼, 몸매, 성형전 사진, 가슴성형 고백



이름 : 제시 [ 본명 : 호현주 ]

출생 : 1988년생 [31세] / 뉴욕주 뉴욕시

국적 : 미국

신체 : 키 164.8cm / 몸무게 47.2kg

가족 : 2남 1녀중 셋째

종교 : 개신교


미국에서 태어났고, 덕분에 미국국적을 가지고 있다. 재미교포 2세로써 럭키제이의 메인보컬 겸 래퍼, 사실 국내에 데뷔는 2005년도에 제시카 H.O라는 이름으로 데뷔한 적이 있었는데 이당시에는 그다지 인기를 끌지 못했었고, 이후에 제시라는 이름으로 예명을 바꾸고 난뒤에 대박이 나서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해피투게더 : 제시의 성형 고백



이 고백또한 해피투게더에서 시작되었다. 2016년 9월달에 방영되었던 힙합특집에 출연한 제시, 제시는 방송에서 솔직하게 공개했는데, 눈, 코 성형을 했다고 밝혔고, 거기에다가 가슴도 성형했다고 방송에서 밝혀버렸는데 이때 제시는 쿨하게 "그것 때문에 방송에서 욕하는 사람이 많은데 내돈주고 내가 했는데 왜 욕하는지 모르겠다.", "아이돌 중에서 한사람도 많은데 자기 가슴인척 한다. 난 솔직하게 말하는게 맞다고 본다. 내가슴에 디스를 하면 너도해라 라고 한다"라고 솔직한 제시의 멋진 모습을 보여줬다.


사실 이런 성형고백은 이번 방송에서만 나온것도 아니였다. 이전 방송에서 성형에 대한 솔직한 의견을 밝히기도 했고, 연예인이 성형하는게 드문일이 아니라는 것도 보여줬다. 오히려 이렇게 성형에 대해서 대놓고 말해버리는 그다지 제시에 성형에 대해서는 관심도가 높지는 않은편.




제시 쌩얼, 화장연하게


쎈언니라고 불리는 제시. 평소에 화장을 상당히 강하게 하는 편이다. 하지만 가끔씩 제시의 다른 화장의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고, 아예 생얼인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일단 사진부터 확인해보자.





화장을 연하게 한 제시. 화장을 연하게 한 모습을 보고는 팬들사이에서는 이렇게만 하라고, 평소에 워낙 강하게 하는 화장에 익숙해서 그런지 아예 다른 사람처럼 보일정도. 그야말로 화장빨이라는게 얼마나 심한지 새삼 느끼는 사진, 이어서 아예 화장을 안한 쌩얼의 모습







길가다 보면 정말 알아보지 못할 정도로 매우 순한 이미지, 길가다 볼법한 순둥한 느낌의 언니가 되어버렸다. 그만큼 제시의 화장이 얼마나 강력한지 새삼 느낄수 있는 사례. 사실 일반 연예인들은 본인의 생얼을 거의 공개하지 않는데 우리 털털한 제시 언니는 이렇게 확하게 공개해버린다. 정말 여성들의 화장이 얼마나 큰 무기인지 새삼 깨달을수 있는 사진들





제시의 한국 연예인 데뷔


그녀의 원래 꿈은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패션 디자이너였었다고 한다. 하지만 학창시절의 그녀의 흑인 음악선생님은 그녀의 음악에서 소울을 느꼈고, 흑인이 인정한 "흑인의 진한 감성이 묻어나는 목소리", "목소리의 힘이 대단한 소녀"라는 평가를 들으면서 가수의 꿈을 키워나갔다고, 그이후에는 부모님이 사주신 노래방 기기로 각종 유명 가수의 노래를 연습하면서 거기에 흑인 보컬 트레이너에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으면서 가수의 꿈을 한계단씩 걸어올라갔다.


그리고 2003년 14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가수가 되기 위해서 대한민국에 홀로 오게 되었고, 자신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를 들고서 데모테이프를 만들어서 기획사 4곳에 전부 보냈다고 하는데, 전부다 제시와 계약하고 싶다고 연락이 왔다고 했다. 그래서 결정한건 드렁큰 타이거가 소속된 도레미 레코드라는 기획사를 선택했다고 밝혔다.



2005년 데뷔당시에 싱글 Get Up이라는 노래로 신인 치고는 화려하게 데뷔한 편이였지만, 생각보다 이슈가 되지는 못했다. 그후에도 활동을 이어가긴 했지만 그다지 성과를 내지못하고, 거기에 업친데 덥친격으로 잠시 객원멤버로 소속된 팀 업타운의 새 앨범발매가 같은 그룹의 멤버였던 스티브의 음주운전 사실이 적발되면서 모든 계획이 취소되게 된다.


이후 적응하지 못한 대한민국에서 잠시 떠나게 되는데, 무려 3년이라는 시기동안 떠나게 된다. 2009년에 다시금 컴백했으나 큰 반응은 없었다.


그리고 2014년에 다시 가수를 포기하고 미국으로 돌아가서 공부를 시작하지만 가수라는 직업이 자신의 천생업이라는걸 깨닫고 다시금 음악을 하기로 한다. 그 이후에 2011년도에 럭키제이라는 그룹으로 컴백, 이번엔 나름 주목받게 되었고, 실력을 인정받았다. 거기에 언프리티 랩스타로써 인지도를 끌어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