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노래, 몸매 갖췄지만 못뜨는 연예인 김윤지, NS윤지 나이, 성매매 황당 연관검색어 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루머와 연예인들의 정보를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연예계에서 필수라는 외모, 몸매, 노래실력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추고 있지만 정말 왜 못뜨는 걸까 싶은 그녀에 대해서 정리해봤습니다. 그전에 네이버에서 연관검색어로 걸리고 있는 황당한 검색어인 NS윤지 성매매에 대해서부터 정리해봤는데요. 일단은 네이버의 황당 오류, 혹은 조작으로 판단됩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노래, 몸매 갖췄지만 못뜨는 연예인 김윤지, NS윤지 나이, 성매매 황당 연관검색어 정리


NS윤지의 성매매? 황당루머

네이버 포털에서 윤지성를 검색할 경우 연관검색어에 성매매에 대해서 노출되고 있었다. 정말 황당한 연관검색어인데, 어떻게 된것인지에 대해서 정리해봤다. 

연예인들의 성매매건으로 한번 크게 뒤집어졌던 적이 있었다. 그당시 대한민국 연예계가 발칵하고 뒤집어졌었는데, 이름모를 신인도 아닌 나름 연예계 활동을 굵직하게 했던 연예인들이라서 큰 충격을 줬었다. 그당시 각종 루머가 막 돌기시작했고, 실제 사건관 전혀 무관한 사람들이 피해를 입기 시작했었다. 대표적으로 원더걸스 유빈, 달샤벳 수빈, 스피카의 양지원이 그 루머의 희생양. 그당시 각각의 소속사에서는 법적 대응을 해서 루머는 어느정도 잠식되면서 사건은 정리되었다.

하지만 당시에 NS윤지는 전혀 언급되거나 논란에 휩싸인 적은 없었다. 하지만 최근에 은근슬쩍 인기검색어에 노출되고 있는데, 어디서부터 시작했는지 알수는 없다. 사람들이 추측하기로는 윤지성을 검색했을때 나오는 연관검색어인 만큼 [윤지성 -> 윤지 성 -> 윤지 성매매 ] 이런식으로 연결되어서 검색되었다고 밖에 할수가 없다.

현재는 각종 포털에서 해당 검색어를 요청해서 지운듯 싶다. 네이버라는 대형 포털사이트가 이런 황당한 연관검색어를 이렇게 방치하는건 아니라고 본다. 좀 더 제대로 연관검색어에 대한 관리가 필요하다고 본다.






NS윤지 [ 본명 : 김윤지 ]
나이 : 1988년생 [ 31세 ]
신체 : 키 170cm / 몸무게 52kg
학력 : UCLA 무용학 / 커뮤니케이션학 휴학
가족 : 부모, 남동생

대한민국에서 정말 독특한 케이스 연예인으로 실력도 충분하고, 외모도 훌륭, 몸매도 우월하면서도 전체적으로 춤도 추는 사기캐에 가까운 만능형 연예인이지만 이러한 고스펙에 비해서 인기는 정말 형편이 없다. 얼마나 인기가 없냐면 연관검색어에 NS은지 은퇴가 붙을정도로 대중들이 관심이 없다. 워낙 인기가 없다보니 "NS윤지 안뜨는 이유"가 연관검색어에 뜨기도 하는 등 참 독특한 케이스.

2009년도에 데뷔한 올해로 대략 10년차인 가수로써, 그래도 나름 열심히 활동하고 있다. 가장 잘 팔린곳은 2012년도 11월에 발매한 If You Love Me로써 박재범과 듀엣곡. 현재도 종종 커버곡이나 듀엣곡으로 언급되고 있다. 그리고 2014년도 야시시로 컴백해서 나름 인지도를 높혔다.

2015년도에 다시 컴백했으나 이당시 MC몽의 타이틀 피쳐링곡을 들고나오면서 욕이란 욕은 다 먹었는데, MC몽의 병역비리 문제로 인해서 MC몽과 같이 노래한다는건 대한민국 남자들팬을 다 버리는것과 마찬가지, 거기에 NS윤지는 남성팬들이 대다수인데 이런건 정말 생각없이 피쳐링을 고른것이다.

결국 2017년도에는 현빈이 소속된 소속사인 VAST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서 전격 배우로 전향하게 되었다. 수많은 노래를 부르고 춤을 췄지만 결국엔 대박가수의 길에서 들어서지 못하게 되었다. 최근에는 예명을 버리고서 본명으로 활동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