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진상 & 사이다

동네 민폐아줌마 욕설에 방문까지!? - 네이버 지식인 레전드





동네 민폐아줌마 욕설에 방문까지!? - 네이버 지식인 레전드



제가 사는 동네는 아주 조용하답니다. 
근데 제가 군대를 갔다 오고 전역한 사이 
옆집에 어느 가족이 이사 왔더군요 ㅎㅎ 

네 근데 여기서 문제가 생겼죠
거기 사시는 가족들이 참 가관입니다. 

아저씨는 조폭일 좀 하셨고 
두목이라고 하시네요 뭐 동네 깡패일 좀 
하셨는지 그런 건 모르겠고 

아줌마는 뭐 자존심만 엄청나네요 
이 sb 럼이 ㄱㅅ끼 등등 뭐 욕이란 욕은 
다 섞어가며 자기 주위 사람들이 마음에 
안 들면 개 ㅈㄹ을 다해요 

경찰에서도 몇 번 오는데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그냥 한숨만 푹푹 쉬고 그냥 일 
처리만 하고 갑니다. 

근데 오늘 일이 터졌네요 방금 몇 분 전에요 
와 저 같으면 이 시간에 다른 집 안 가거든요? 

시간이 시간인지라 민폐이기도 하고 
일찍 주무시는 분들은 지금부터 
주무시는 분들도 있고요 

무작정 와서는 문 두드리고 열어보라고 
하더라고요 역시나 욕이란 욕은 다하고요. 

갑자기 울 엄마를 가지고 욕 ㅈㄹ을 하더라고요 

뭐 그렇게 안 봤는데 나를 뒤에서 
아주 나쁜 놈 만들었다고
(뒤땅 깠다고 하죠?) 

근데 그게 보통 다 그럴만한 게 
진짜 동네 분들 다 주무실 시간에 욕ㅈㄹ을 
하면서 싸우는데 안 그러겠습니까? 

뭐 이게 법적으로 어떻게 하는 방법 없나요? 

진짜 주위 사람들한테 민폐 주는데 장난 아닙니다. 

그리고 제가 집에서 개를 키우는데 
평소에는 안 그러다가 오늘 갑자기 
엄청 짓더라고요 

그거 가지고도 뭐라고 하네요? 
뭐 신고하면 어떻게 되느니 마느니
하는 말이 가관이더군요 

'이런 오밤중에 ㄱㅅ끼들 짓는 것 땜에 
잠을 못 자겠다'라고 와 그 말 듣자마자 
빵 터질뻔했네요. 

제가 그래서 그냥 신고하시라고 
알겠다고 했어요. 

어떻게 방법 없을까요? 
정신없이 막 써서 글이 이상하네요 ㅠㅠ




답변
일단 별로 어울리는 건 좋지 않을 거 같네요.
최대한 말도 하시지 마시고 피하세요.

무조건 법적인 부분으로 들먹거리시는 게
좋습니다. 깡패라면 오히려 법적인 건
 무서워할 듯.

최대한 직접적으로 만나시거나
이런 건 피하시고 만일의 상황을 대비해서
최대한 찍어두세요. 동영상도 좋고
녹음도 좋고 어떻게든 증거로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