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전지적 참견시점 : 이영자 한남동 토미토치즈제육덮밥 집 밥한끼 맛집

이영자 미식회라고 불리던 전지적 참견시점. 이영자씨의 하드캐리로 방송이 흥하던 와중에 정말 밑도 끝도 없어 방송에서 세월호 희화화 논란으로 그 잘나가던 MBC 유일의 인기 예능이 한순간에 폐지논란까지 일어났었습니다. 그리고 2달만에 돌아온 전참시. 세월호 참사 가족에서 사과문으로써 방송을 다시 시작했습니다.


한명의 미꾸라지 같은 새끼 때문에 수많은 관계자들이 피해를 봤습니다. 두번 다시 같은 사태가 일어나지 않도록 내부에서도 관리감독을 더욱 철저하게 하고, 엄벌로써 반드시 징계를 내려서 같은 일이 안일어났으면 합니다. 그럼 2018년 6월 30일 전참시 이영자편 하이라이트 내용 바로 확인해보시죠!



전지적 참견시점 : 이영자 한남동 토미토치즈제육덮밥 집 밥한끼 맛집



처음에는 실수다. 이런식으로 어물쩡 넘어가려고 했던 MBC. 반드시 시청자들은 경각심을 가지고 봐야겠습니다. 또 같은 사태가 일어난다면 아무리 인기프로그램이라도 방송할 수 없다는 걸 알아야 합니다. 혹시나 세월호 논란에 대해서 좀 더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에 자세한 사건을 정리해봤습니다.





지난 방송에서 언급되었던 이영자가 두근두근거렸다던 그 음식점의 셰프. 여기서 일단 정보부터 정리하고 넘어가겠습니다. 


밥한끼 

주소 : 서울 용산구 독서당로 65-3

전화 : 02-749-5999

영업시간 : 11시 30분부터~


가격

까쓰류 : 로스까스 7000원 / 치즈롤까스 9500

덮밥류 : 돈까스덮밥 : 7000원 / 토마토치즈제육덮밥 8500원 / 치킨에그덮밥 8000원


리얼후기정보

- 한남동 구석에 위치한 곳. 주인장이 매우 친절한 곳으로 추천메뉴는 돈까스와 투마토치즈제육덮밥!돈가스는 거기가 두꺼운 일식풍의음식으로써 육즙이 부드럽게 씹히면서 음미하게 되는 맛! 토마토제육덮밥은 불쇼부터 시작해서 토마토와 어울리는 치즈와 양도 꽤 넉넉해서 좋다!

- 워낙 맛집이고, 요리사 분이 한분이라서 꽤나 기다려야하는 곳. 가격대는 한남동이라는 점을 고려해봤을때 적당, 추천메뉴는 아무래도 토마토치즈제육! 생연애덮밥도 육질이 두터워서 괜찮다. 전체적으로 어떤 메뉴를 먹어도 기본이상의 가성비를 하는 음식점





이영자씨가 강력하게추천하는 바로 그맛 : 토마토 치즈제육덮밥

사실 어디서 들어본적도 없는 메뉴지만 어느정도 그 맛의 어울림이 꽤나 좋을거 같습니다. 8500원이라는 가격대비 나쁘지 않아보이네요. 거기에다가 한남동이라는 동네 특성상 비싸다고도 할수 없는 집입니다. 하지만 원래도 맛집이라고 하니 오늘 방송 타고 나서부터는 정말 먹기 힘들어질거 같네요.





이영자씨 매니저님은 마치 알파고처럼 이영자씨가 내려준 미션을 그대로 딱딱 수행하느 모습을 보여주시네요. 그야말로 매니저의 귀감입니다. 이영자씨가 방송 볼때마다 흐뭇하게 보실수 밖에 없을듯 합니다. 방송은 8주만에 방송하지만 아마도 촬영은 그전에 이미 촬영이 다끝나고 방영만 못하고 있었겠죠? ㅎㅎ





지난 바자회방송에 이어서 방송되고 있는 전참시 이영자편, 이영자씨가 결국 준비한 물건을 다 판매하고 나서, 매니저분과 퇴근길에 치즈토마토제육덮밥에 대한 애정을 내비추셨는데, 거기에다가 훈남 쉐프분에 대한 두근거림 또한 방송에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거기에다가 그 훈남세프분이 솔로시라고! 그야말로 이영자씨에게 천재일우의 기회!





이렇게 재미있던 방송을 8주간이나 멈추게 한 논란, 정말 무섭다고 생각합니다. 방송가에서 일하시는 분들은 최소한의 사람으로써의 상식은 가졌으면 합니다. 두번다시는 이런 논란이 일어나지 않도록 특히나 그 관리하시는 윗쪽분들이 철저하게, 칼같이 처냈으면 합니다.


문제는 한사람이 일으켰겠지만 결국 책임은 그 직원을 관리못한 윗사람들, 방송에 나가는데 세월호 논란이 일어날꺼라고도 예상못했던 무책임한 방송가 사람들 전부다 문제라고 봅니다. 정말 생각이라는 걸 안하고 사는지 참나. 앞으로 정말 조심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