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전참시 이영자 닭도리탕 : 목동 맛집 진도리 닭볶음탕 + 버터 계란밥

전참시 이영자 닭도리탕 : 목동 맛집 진도리 닭볶음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의 핫 장면과 핫이슈를 알기 쉽게 정리하고 있는 이슈전문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4월 28일 방영되었던 전지적 참견  시점. 이번주에도 매력적인 이영자씨의 먹방과 정보공개가 있었는데요! 지난편에서는 김치만두로 제대로 이목을 끌었는데, 5월 5일 어린이날에 방영될 전참시에는 이영자씨의 닭도리탕 먹방이 예고되어있습니다. 정보부터 바로 보실까요?

진도리 닭도리탕
전화번호 : 02-2699-1908
주소 : 서울 양천구 신정중앙로 71 / 신정동 885-14 1층
가격 : 한마리 29,000원 / 한마리 반 36000원 / 버터계란밥 7천원 / 치즈볶음밥 5천원

원래도 개그맨들이 많이 찾아오는 맛집이라고 합니다. 이유가 변기수씨 동생이 하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개그맨들이 주로 여기에 많이 찾아오고 회식도 종종하는것 같네요. 그것도 그거지만 닭볶음탕을 제대로 하는 집이기에 유지가 되는것이겠죠. 

참고로 주차장이 없어서 차를 가지고 가기엔 애매한데,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특히나 사람이 워낙 많기에 저녁시간대에는 미리 연락해보시고 자리가 있는지 알아보고 가길 권장해드립니다.

맛은 치즈, 간장, 오리지널 3개의 맛이 있습니다. 맛을 고르고 나면 사리추가하고, 국물을 먹고, 고기를 적셔서 먹고 마지막으로는 볶음밥을 선택해서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매력적인 맛!




전참시 예고편에 잠시나온 닭도리탕 다시보기




방송 가장 마지막에 나온 닭요리 맛표현. 과연 어떤메뉴일까하는 재미가 있어요. 이영자씨 말하는게 참 복스럽게 말하는거 같아요. 먹는게 눈앞에서 날아다니는 듯한 느낌.





바로 소개한 목동 맛집 진도리 닭볶음탕입니다. 개그맨들끼리 많이 간다고 하니 이영자씨도 당연히 단골인듯 합니다. 매력적인 닭볶음탕. 닭도리탕이던 맛만 좋으면 그만이겠죠!





특히나 한마리 반을 팔기에 이영자씨가 정말 좋아한다고 하시네요. 보통은 반마리는 잘 안하는데 참 특이합니다. 이것이 블루오션이라고 할수 있는걸까요!?





이영자씨의 픽은 닭볶음탕 한마리 반에 버터계란밥. 오늘 저녁메뉴 이렇게 드셔보는건 어떨까요? ㅎㅎ





다음주에는 본격적으로 이영자씨가 먹는 모습이 나올거 같네요. 과연 얼마나 대단한 맛과 새로운 팁을 보여주실지. 매주마다 기대되는 이영자씨의 토요미식회! 닭도리탕집 또 엄청나게 사람들이 몰릴것만 같네요. 그럼 즐거운 하루되시길!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