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남편만 계속 더먹이라는 시댁식구들 - 네이트판 톡톡





남편만 계속 더먹이라는 시댁식구들 - 네이트판 톡톡

신랑은 연애 만 9년 동안 살찐 적이 없음 
살찌고 싶다고 살찌는 약도 툭하면 
사 먹고 운동해서 살 찌운다 하고 
자기 전에 먹고자고 군것질도 
수시로 함 그래도 안 찜 

결혼한고 나서도 살찐 적 없음
(결혼생활 4년 되어감) 

1킬로라도 빠지면 본인이 굉장히 속상해함 
신랑이 고기를 굉장히 좋아함 
매일 저녁 고기 먹임 

삼겹살 항정살 등심 갈비 불고기 등등 
그거 외에도 보쌈 족발 치킨 등 
하루라도 고기 안 먹인 날 없음 

밖에 나가서 외식을 하더라고 
무조건 고기였음 


얼마 전 사촌 결혼식이라 참석했음 
신랑 친가 외가 어르신들 
전부나 볼 때마다 신랑이 너무 말랐다며 
더 먹이라 함 

뻥 안치고 백 번은 들은 듯 
결혼식 가서 집에 오기 직전까지 들었음 

심지어 친정엄마도 가셨는데 
큰어머니께서 울 엄마한테 용이 
좀 신경 써 달라고 너무 말라서 
걱정이라고 함 

고기 좀 먹이라면서 ㅋㅋ
울 엄마가 매일 고기 먹이는데도 
안 찐다고 체질인 거 같다고 얘기함 

근데 듣는 척도 안 함ㅋ 

만나는 어른들마다 전부 똑같이 
더 먹이라고 고기 먹이라고
수 없이 듣다가 큰아버님 말씀에 
굉장히 짜증이 났음 

다음에 볼 때도 여전히 살 안 쪘으면 
혼날 줄 알라고ㅡㅡ 

아내인 네가 혼나야 정신 차린다며 ㅋ 

아니 뭘 먹어도 안 찌고 
아무리 많이 먹어도 안 찌는데 
그게 왜 내 탓임? 

밥 먹을 때마다 두 그릇씩 먹고 
밥 먹고 나서 빵이나 과자 또 먹고 
수시로 먹는데도 안 찌는 걸 
왜 나한테 잔소리 함? 


더 웃긴건 나한테 전부 뭐라고 
했던 어르신들 전부 신랑 어릴 때 
부모님 두 분 다 돌아가시고 

돈 없어서 굶을 때도 
나 몰라라 했던 인간들임 

어찌나 짜증이 나던지 집에 와서  
다시는 큰집 안 간다고 했음 

그리고 살찌라며 계속 먹이고 있음 
또 한번 더 먹이라고 내 탓이라고 
듣게 되면 널 사육 시킬거라고ㅡㅡ 

조카며느리 살 빠진 건 안 보이고 
당신네들 조카 살 빠진 것만 보이고

나만 혼자 잘 챙겨 먹냐고
어이없음 

요즘 밥 다 먹고 배부르다고 
해도 살쪄하면서 내 밥까지 덜어주고 
네가 안 찌니까 내가 욕먹잖아 하니 그냥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라며 신경 끄라고 함 
그리고는 알아서 다 챙겨 먹음 

만약 다음에도 또 같은 소리를 듣게 된다면 
받아칠 속 시원한 말 같은 거 없음? 
짜증 나서 못 참겠음 

써놓고 보니 바보같이 듣기만 
하다 온 거 같은데 더 먹이라고 고기
좀 사다 먹이라고 들을 때마다 
매일 꼬박꼬박 고기 먹여요  

그래도 안 찌는 걸 어떻게 해요 
하고 앵무새처럼 말했음 

근데 내 말은 다 안들음ㅋㅋ
본인들 할 말만 함 ㅡㅡ 

제가 짜증이 나는건 당신네들 
조카 살 빠진 것만 보이고 전 집에서 
애랑 둘이서만 챙겨 먹고 살찐다는 뉘앙스로 
말을 하니까 화가 나는 거예요 

저도 살 빠졌고 심지어 아기도 살 빠졌는데 
신랑 어릴 땐 전화 한 통 안 하던 인간들이 
이제 와서 챙기는척 하는게 기분 나쁜 거예요 

그리고!!! 저 애 낳고 키우면서 
재택근무하는데 조카가 벌어오는 
돈으로 우리 모녀만 호의호식한다는 식의 
어처구니없는 말투들ㅋㅋ

신랑이 뼈만 있는게 아니에요 

벗겨놓고 보면 잔근육들 있어요 
모델같은?ㅋㅋ 물론 제 입장입니다만ㅋㅋ
키만 더 컸어도 모델 할 수 있을 만큼 
몸매 좋아요 

아 얼굴이 안되는구나 

다들 본인 경험담 써주시고 
신경 써주시고 정말 감사드려요 
이제 와서 가족인 척 챙기는척하는 
사람들보다 훨씬 좋네요 

모르는 분들에게 많은 
위로받고 행복해지네요 

세상 모든 며느리들 파이팅




베플
어렸을 때 못 먹고 커서 
그렇다고 하세요. 
그때 좀 잘 먹이지 그러셨냐고.


베플
고기 살 돈 없다고 고기 좀 사 달라고 그래요
얘기 나올 때마다 웃으면서 용돈 좀 주세요 
고기 사 먹이게~라고 하시는 게


베플
시자 붙은 인간들은
어디 단체로 학원 다니나봐요 ㅋㅋ

저도 신랑 손톱이 길었는데 
손톱 잘라주라고 얼굴 볼 때마다 
시어머니 얘 손톱 잘라줘라 배 나오게 
하지 말아라 성인병 걸린다 어쩐다.

지 아들은 손톱도 지 손으로 못 
깎는 ㅂㅅ인가봐요
내가 진짜 어이가 없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