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하트 시그널 시즌2 마지막회 결말 : 김현우, 임현주와 오영주 중에 선택은?

하트 시그널 시즌2 마지막회 결말 : 김현우 임현주와 오영주 중에 선택은?



그동안 오랜 사람을 받았던 채널 A의 인기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 드디어 길고긴 연예의 마지막회가 방영되었습니다. 결국엔 김현우, 임현주, 오영주 이 세사람의 삼각관계의 결말을 맞게 되었네요. 끝나지 않을것만 같았던 이야기의 그 마지막회, 누구를 선택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다른 예능들보다 상당히 긴시간을 함께해서 연인이 아니라 일단은 친구같은 느낌이 들었을 8인. 서로가 서로의 감정을 들어내지 못하고 서로에게 긴가민가한 망므을 마지막을 쏟아내는 최종결정의 시간. 과연 8명의 남녀는 몇커플이나 탄생할수가 있었을지. 매력적인 하트시그널2 과연 어떻게 될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첫 선택은 바로 정재호와 송다은. 서로가 서로를 선택하면서 첫커플이 탄생하면서 가볍게 시작합니다. 사실 패널도 예상했던 커플이기에 큰 이변이라고 할수는 없겠죠. 사실 이제부터가 본격적. 6명의 얽히고 섥힌 연애라인은 어떻게 풀릴지. 혹은 3커플 다 되지 않을수도 있겠죠.





이규빈씨는 결국 인기녀 오영주씨를 선택했습니다. 





김장미씨는 인기남 김도균씨를 선택했군요.





하지만 김도균씨는 임현주씨를 선택하면서 얽힌 러브라인이 서로 어긋남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임현주 또한 김현우를 선택.





오영주마저 김현우를 선택하면서 서로가 서로에게 얽혀버린 안타까운 결말입니다. 이부분에서 벌써 감장미씨, 김도균씨, 이규빈씨는 커플이 되지 못했네요.


결국의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결말에 남은건 하트시그널 시즌2의 최고의 삼각관계였던 오영주 임현주 김현우군요. 그들의 삼각관계의 그 끝을 같이 만나봅시다.





방송에서는 엄청나게 질질 끌었지만 캡쳐로 정리하니 3컷정도 ㅎㅎ 결국의 최종 러브라이인은 김현우와 임현주였습니다. 



4팀의 커플중에서 2팀이나 탄생하는 좋은 기록을 만들었네요. 이번편이 마지막화는 아니네요. 다음편에는 스폐셜편이 방영된다고 합니다. 과연 이후의 이야기일지, 아니면 중간에 빈이야기를 보여줄지는 알수가 없지만 즐거웠던 하트시그널 시즌2였기에 기대가 됩니다.


다음 하트시그널 시즌3를 기대해야겠네요. 매력넘치는 하트시그널 또다시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더 재미있는 예능의 정보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