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이방인 독일 다니엘 린데만 & 알베르토 & 기욤 패트리 숯가마 투어 : 나이, 결혼, 직업 정보 정리

이방인 독일 다니엘 린데만 & 알베르토 & 기욤 패트리 숯가마 투어 : 나이, 결혼, 직업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다양한 예능을 정리하는 예능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핫 예능 핫장면은 다니엘 린데만, 알베르토, 기욤패트리 3친구의 숯가마 투어였습니다. 그곳에서 그들의 놀이방법과 진솔한 이야기까지 들어볼수 있었는데요! 그중에 사람들이 궁금해하는 다니엘 린데만의 정보도 정리해봤습니다.




다니엘 린데만

나이 : 1985년생 [ 한국나이로 35살 ]

출생지역 : 독일

언어능력 : 독일어, 스페인어, 영어, 한국어

직업 : P&E 컨설팅 마케팅 매니져


한국에서 활약중인 독일 출인의 방송인으로 비정성회담에 출연하면서 연예계의 이름을 널리알렸다. 그리고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서도 친구들과 함께 출연해서 큰 이슈가 되었다. 원래 한국에서 컨설팅회사를 다녔다고 했지만 2014년도에 회사를 그만두었다고 한다. 현재는 상당한 예능에 여기저기 출연하면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연예인. 아직까지 결혼은 하지 않은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럼 이번주 이방인에서의 다니엘과 친구들의 모습 바로 확인해보실까요!?



* 혹시나 숯가마 정보가 궁금하신분들도 있을수 있기에 추가합니다.


숲속한방랜드

주소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봉원동 51

전화번호 : 02-365-2700









한국에서 카드수수료까지 신경쓰는 근검절약 외국인들!





찜질방에서 고구마 판다는건 또 처음보네요! 대박입니다.





이렇게 직접 숯을 쬐면서 하면 뭔가 더 좋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외국인들이 해외에 처음왔을때는 당연히 직장잡기도 어렵고, 적응하기도 힘들었을거 같네요. 특히나 과거일수록 한국에 외국인에 대한 감정이 녹녹치많은 않으니..





하지만 기욤은 올때부터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로 왔기에 돈이 없지는 않았다고 ㅎㅎ






한국엔 아직도 이런 나이만 처먹은 노친네들이 있습니다. 나이를 먹는다고 다 대우받아야하는게 아니라 나이를 먹으면 먹은만큼 스스로 성숙해져야하는데..





그나마 최근에는 많이 외국인에 대한 차별에 시선이 많이 줄어든거 같아요.





외국인이지만 한국에서 오래살다보면 자연스럽게 형에 대한 호칭이 민감해지나보네요! ㅎㅎ 재미있는 이방인! 다음주에도 챙겨봐야겠네요. 그럼 다음주에 또봐요!



▼ 이방인 더보기 


이방인 서민정 부부 친구 샤나 : 칼아이칸 가족 직업, 세계적인 갑부


JTBC 이방인 한현민 분량 하이라이트 : 샘과 함께 "인종차별" 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