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백년손님 폴포츠 : 후포리에 떴다 [ 봄동김치, 7kg 대왕문어 ]

백년손님 폴포츠 : 후포리에 떴다 [ 봄동김치, 7kg 대왕문어 ]




안녕하세요! 토요예능의 강자! 백년손님에 폴포츠가 떴습니다. 남서방편에 등장한 폴포츠는 후포리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풀포츠는 한국 홍보대사로 활약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가볍게 그가 어떤 사람인지 확인해보고 들어가시죠!



폴포츠

1970년 10월 13일생 [ 49세 ]

-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우승한 팝 테너가수로 처음에 등장할때만해도 심사위원들에게 거의 무시를 받았지만 노래를 듣자마자 전원 기겁. 관중들도 모두 놀라박수를 치고, 눈물을 흘리기도 하면서 마지막엔 기립박수. 그 대회에서 우승하고, 18억원의 계약금을 받았다.


- 그는 어릴적 집이 가난하고 특유의 외모, 어늘한 말투로 왕따를 당하고 악성종양에, 퇴근길엔 자전거사고로 쇄골뼈 골절까지, 그래서 더이상 노래를 부를수 없다는 판정을 받기도 했었다. 그리고 휴대전화 외판원을 하다가 영국 오디션프로그램에 지원, 그후 우승후 엄청난 인기를 끌어냈다. 









한국관광 명예홍보대사라고 하는 폴포츠! 몰랐어요! 





의외로 국내에 자주 방한한 친한파 폴포츠!





닥터남하면 통하는 후포리!






폴포츠씨도 한국어를 잘하진 않네요. 안녕하세요정도 하는 수준. 영어가 참 어려워요. 영어공부는 평생의 짐같은 느낌! 하면 좋긴하겠지만 일반인들은 잘 쓰진 않아서..






사실 어르신들한테는 오페라가수보다는 트로트가수가 더 좋겠죠! ㅎㅎ





한국식 아재개그와 맞먹는 스타일의 개그네요.





7킬로짜리 어마무시한 크기에 대왕 문어! 덜덜 가격도 상당할텐데 이런 거대문어를 잡다니 대단합니다.





후포리 남서방네 서열이 낯낯이 공개되는순간! ㅎㅎ 폴포츠씨도 보고 있으면 바로 알았겠죠!?





외국인이 접한 해외의 밥상은 어떤 느낌일까요? 영국과 한국의 반찬부터 다다를텐데 묘한 기분일거 같아요.






밥상이 정말 상다리 뿌려질비주얼입니다. 도미에 대게에 문어에 갈비찜에 메추리알, 청포묵 등등 진짜 밥상 휠듯한 비주얼!





외국인들이 젓가락질을 거의 못하는데 역시 친한파 폴포츠씨! 젓가락질에 달인급에 가까운 멋진 실력으로 한번에 팎! 하고 성공해버리네요!





깨알 남서방의 성화봉송주!





외국인이 한국의 가곡인 그리운 금강산을 부른다는게 얼마나 정성이.. 대단합니다.





정말 대규모의 봄동김치를 담군 폴포츠! 이렇게 많이 하는걸 봐서는 나눠주려는거 같네요. 박스로만 4박스 이상이 ㄷㄷ 엄청난게 손큰 김장규모의 봄동김치. 남서방과 폴포츠씨가 협심해서 팍팍! 해버렸군요.





다음편에는 드디어 천상의 목소리라고 불리우는 폴포츠씨의 콘서트를 들어볼수가 있겠네요! 그럼 다음주에도 재미있는 예능액기스로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 다음편에 또만나요~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