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미우새 송지효 출연 : 김종국 결혼, 동생, 가출 이야기까지

미우새 송지효 출연 : 김종국, 동생, 가출 이야기까지 + 본명, 나이

미우새 송지효 출연 : 김종국, 동생, 가출 이야기까지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 컨텐츠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3월 18일날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한 송지효씨의 각종 이야기 정보입니다. 송지효씨는 방송에 나와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큰 이야기들 김종국 결혼 설과 동생에 대한이야기, 가볍게 이야기한 가출 썰까지! 다양한 송지효씨의 썰들을 이야기나눴습니다. 바로 확인해보겠습니다


그전에 간단프로필





송지효

본명 : 천수연

나이 : 1981년생 [ 38살 ]

데뷔 : 2001년 잡지 키키 표지모델

- 대한민국 배우겸 예능인. 여고괴담3에서 처음으로 연기자로 데뷔, 그이후 궁에 출연해 인지도를 쌓게 되었고, 쌍화점에 출연했다. 그이후 런닝맨에 출연 그녀의 가장 대표작이되었다. 그이후 그 시너지로 다양한 드라마, CF, 영화에 출연중. 런닝맨에서 게스트로 처음출연했었지만 고정멤버가 되었는데, 남자들과의 싸움도 마다하지 않고, 게임센스와 자신을 놓고서 방송에 전념하는 모습에 많은 팬들을 얻게 된다.








무려 8년동안 같이 방송을 한 사이라서 당연히 생길수 있던 루머인 송지효 & 김종국 결혼 설, 워낙 두명의 캐미가 좋아서 당연히 나올수밖에 없었던 이야기죠. 그래도 방송이기에 감정을 가지지 않고 한다고 하네요. 일단 현재는 절대 사귀지 않는다고 합니다! ㅎㅎ 혹시나 또 내년쯤 결혼설이!?





4월 5일날 개봉하는 영화 바람바람바람의 홍보를 하기 위해서 나온거 같네요 ㅎㅎ 방송에서 대놓고 불륜영화라고 이야기 해주네요. 이번엔 나쁜 역활이 아니라 현모양처역활이라고 하네요! 아무래도 어머님들은 작중에 나쁜 역활로 나오면 정말 진짜라고 생각하고 때리거나 욕을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네요.







김종국씨가 그렇게나 잔소리가 많다고 합니다. 





동생말로는 술만 먹으면 개가된다고 합니다!





가출해서 찾아간 곳이 광수네 집인데! 런닝맨들의 핫플레이스라고 합니다. 송지효씨의 솔직한 매력의 방송 재미있게 봤네요! 다음달 개봉하는 영화도 챙겨보면 더 좋아하겠죠! 그럼 또 다른 예능소개로 돌아올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