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 다니엘 누리 VR, 네일아트, 닭발 친구같은 데이트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 다니엘 누리 VR, 네일아트, 닭발 친구같은 데이트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정리하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도 3월 15일날 방송된 XtvN의 방송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에 핫한 커플후보 다니엘과 누리의 데이트가 있었습니다. 두사람은 요새 핫한 커플들의 데이트 코스인 VR체험관과 네일아트, 닭발 먹방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는데요! 거기에 이제 정말 마지막만 남은 데이트의 끝에서 다니엘과 누리의 진심을 조금이나마 엿볼수 있었습니다.


그럼 어떤 내용이였는지 바로 확인해보러 가실까요!?







이전편의 데이트는 남자들이 준비한 데이트였지만 이번에는 여자들이 준비한 데이트입니다. 이번편엔 지난편에 보지 못한 색다른 장소에서의 데이트가 될거 같은 느낌이죠!





만나자마자 센스있게 딱 핫팩을 건네주는 다니엘! 일단 시작부터 점수먹으면서 시작하죠!





VR체험. 상당히 가격은 비싸지만 이렇게 커플끼리 색다른 체험을 해보는것도좋을거 같아요. 이글루페스티벌이 방송에서 나와서 찾아봤더니 이미끝났네요 ㅎㅎ





이런 자연스러운 스킨쉽. 점수가 뿜뿜!





여성분들이 좋아하는 네일아트! 뭔가 서비스를 받으면서 한층더 힐링되고 잡담도 하면서 스스로에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여성들의 워너비 장소죠! 남자분들은 거의 가본적도 없겠지만요. ㅎㅎ





서로서로 그림도 그려주면서 아기자기한 분위기로 데이트가 좋아지네요!





해외에서는 닭발을 거의 접할기회가 없다고 하네요. ㄷㄷ










두사람! 다니엘과 누리의 사랑이 이방송이 끝나는 그날까지 이어질수 있을지. 아니면 충격적인 반전이 기다리고 있을지!? 알수가 없네요. 잘어울리는 듯한 두사람 과연 어떻게될지 기대됩니다. 다음주에도 또 만나요!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