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전설의 볼링 이홍기 : 이홍기 작업실 집 공개 [ 고수 신수지 맞대결 ]

전설의 볼링 이홍기 : 이홍기 작업실 집 공개 [ 고수 신수지 맞대결 ] 

전설의 볼링 이홍기 : 이홍기 작업실 집 공개 [ 고수 신수지 맞대결 ]



안녕하세요. 그룹 FT아일랜드의 매력 보컬인 이홍기씨의 새로운 예능방송 전설의 볼링. 이번에 드디어 1화가 방송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최초로 시도되는 볼링방송인거 같네요. 과연 어떤 재미를 줄수 있을지 기대되는데요!? 오늘의 방송에서는 이홍기씨의 력셔리 작업실이 공개되고 이홍기씨의 볼링실력이 낯낯이 밝혀졌습니다.


이홍기씨의 볼링실력 바로 확인해보시죠!







전설의 볼링을 위해서 방송사에 최초공개되는 홍기의 작업실!





작업실이 뭔가 아티스트의 냄새가 물씬나네요! 매력적!





개도 한마리 키우고 있었군요! 상당히 말도 잘듣고 똑똑!





다 비슷비슷해보이지만 볼마다 특성이 다르고 용도도 다르다고 합니다.







296점의 실력은 정말 대단한건대요. 11연속 스트라이크라니! 대단합니다.





프로가 되려면 체력도 꽤나 많이 필요하다고 하네요. 실력은 어느정도 갖췄지만 체력이 받쳐주지 못했나봐요





그냥 어느정도 방송용 셋팅인가 했더니 정말 볼링사랑이 어마무시합니다. 하루종일 볼링이...





오늘의 스승이자 라이벌! 방송인 및 프로 볼러 4년차인 신수지씨!





1대 7의 대결이였지만 볼링팀 이홍기씨 빼고는 모두 패배! 그것도 노린듯 한점차로만 승리하면서 농락당하고 있었는데!? 과연 이홍기씨는 이길수 있을까요!?





아쉽게도 패배했습니다. ㅠㅜ 선물도 못받고! 과연 다음주에는 어떻게 될지!? 전설의 볼링팀의 1승은 언제 돌아올지 궁금하네요! 볼링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챙겨보시면 좋을거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