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김보름 선수 관련 뉴스 트위터 SNS 알바 선동 논란 : 알바들아 티좀 안나게해라!

김보름 선수 관련 뉴스 트위터 SNS 알바 선동 논란 : 알바들아 티좀 안나게해라!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뉴스를 정리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이번 평창올림픽에서 금메달을 딴 선수보다 더 논란이 된 김보름 선수. 그이후 너무 극도의 스트레스로 인해서 정신과치료를 받고 있다고 하네요. 이에 커뮤니티에 어떤 사람들은 김보름선수를 옹호하기까지 시작했습니다. 


저는 김보름선수가 무조건 악이고, 잘못했다고 말하긴 힘들지만 관련해서 SNS에서 아주 수상한 움직임을 포착했습니다. 어떤점이 수상한지 확인해보시죠.







노선영 알고 봤더니 김보름보다 국대 수당 2.5배 ㅋㅋ 까지 정확하게 동일한 토시하나 안틀리고 올린 정말 정성없는 알바들의 움직임을 포착했습니다. 귀신같이 한글자도 안틀리고 ㅋㅋ까지 2번 정확하네요. 거기에 모든 계정이 딱 예쁜 여자얼굴 + 이름에 성을 뒤로보내는 정성없는 복사계정으로 여론을 선동하려고 했습니다.


아! 정말 혹시 기적과 같은 우연의 일치가 있을수도 있겠죠!? 그래서 각각 계정의 최신글들을 더 찾아봤습니다.








으이그 알바새끼들 진짜 정성하나 없다. 하다못해 각각 치기라도 하지... 문재인대통령까는 내용과 좌파식 토론이라는 내용으로 딱봐도 선동하려는 계정이라는 걸 알수 있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이렇게 뻔한 속임수에는 속지 않으시길





* 정보 추가

- 이계정들이 꽤나 많은데 좀 더 확인해보니까 그냥 어그로 계정이네요. 계정들 많이 만들어서 일부러 어그로끌고 클릭유도해서 자기네 사이트 1조회수라도 늘려서 수익늘리려는 스타일입니다. 관심가져줄 필요가 없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