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bj 보겸 인기 유행어 보이루 여혐 논란 : 한남들이 쓴다는 보이루 뜻 뭐길래?

bj 보겸 인기 유행어 보이루 여혐 논란 : 한남들이 쓴다는 보이루 뜻 뭐길래?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뉴스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특히나 뉴스중에서도 묘한 뉴스들, tv에서 나오지 않은 인터넷사회에서 일어나는 사건사고를 좀더 디테일하게 자세하게 파헤치고 있습니다. 오늘의 주목사건은 최근 미투운동 등으로 점점 예민해져가고 있는 여혐논란! 그 사건의 중심에 있는 보이루라는 단어에 대해서 입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보이루는 뜻자체는 매우 간단합니다. 바로 인기bj인 보겸에 보겸 + 인사말 하이루의 합성어인 보이루입니다. 즉 인터넷 방송하는 bj의 간단한 인삿말인거죠. 제가 만약 인사말을 만들었다면 쥬이루였겠군요. 이런식으로 해당 방송의 인기인사말일 뿐인데 여혐이라구요? 그 논란의 사건 자세하게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카톡1 : 보이루는 여자성기로 만든 단어다.





보이루 = 보지하이루다. 즉 여혐단어이다.





스트리머 머독카페 : 보이루는 여성성기 + 하이루다.

* 머독의견 : 변질되게 쓰는 사람을 욕해야한다. 원래 유행어가 보겸하이루인데 싸잡아서 욕해야하냐?





보이루는 보겸 하이루인데 요새는 보지 하이루라는 말로 쓴다.





한남bj이가 말하는건 보겸 하이루지만 사실 보지 하이루다.





한남 새끼가 담임쌤한데 보이루! 했는데 한남꿈나무라고 말해줬다.







네. 한남한남 거리면서 말씀하시는 분들의 의견을 종합해보면 보이루는 원래는 보겸 하이루지만 요새 남자들은 보지하이루로 쓴다. ㅋㅋ 네요. 정말 한심한 의견들입니다. 딱 자신들이 보고 싶은대로 생각하는 거 같군요. 사건을 파헤치고 말것도 없네요. 그냥 뇌피셜들입니다. 딱 아래짤방과 같은 격이죠. 그 단어의 뜻을 어떤 용도로 쓰는것에 대한 해석자체가 틀려먹은거 같습니다.





조사하고 말고 어이가 없어서 뭐 이사건이랄것도 아니네요. 그냥 여론몰기밖에 안됩니다. 실생활에서 보지 하이루라고 인사하는 남자들이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그게 인간입니까? 남녀를 떠나서 보지하이루라고 말할수 있는 쓰레기가 있을까요?





물론 일상생활에서 보이루라는 말을 쓰는것도 이해는 안되네요. 보겸 하이루라는 말을 일상에서 쓸말일까요? 굳이 인터넷 유행어를 실생활까지 가져올필요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자기가 좋으면 하는거지만요. 앞으로도 다양한 이슈/논란 사건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