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김보름 왕따사건 이후 : 국거박, 네파, 화장 전후 풀메이크업, 몸매, 화보까지 총정리

김보름 왕따사건 이후 : 국거박, 네파, 화장 전후 풀메이크업, 몸매, 화보까지 총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뉴스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김보름씨 팀추월 때 일어난 사건이 이번 평창올림픽에서 가장 핫했던 뉴스였습니다. 특히나 고의적인 팀추월시에 노선영선수를 버리고서 들어오는 국민들의 눈앞에서 만행을 저질렸습니다. 이는 왕따에 민감한 사회에서 특히나 용납될수 없는 행위였습니다.


당시에 선수와 감독은 작전미스라고 말했으나 경기 직후 인터뷰에서 노선영을 공격하는 말투와 특유에 비웃는듯한 표정으로 온 커뮤니티에 집중 포화를 받았습니다. 특히나 파벌논란이 항상 끊이지 않는 빙상계에서 일어난 건이기에 더욱이나 논란은 가중되기도 했고, 바로 레이스후 김보름씨가 SNS를 닫아보리면서 더욱더 논란이 되었습니다.





거기에 관중탓까지 하면서 대한민국에 온국민들에 욕이란 욕은 다먹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그이후에 김보름선수는 여자 매스스타트에서 은메달을 따면서 어느정도 국민들에게 미운정이 들어버린 느낌으로 사건이 일단락되었습니다. 반응은 많이 갈렸습니다. "메달이 무슨 면죄부냐" vs "절까지하면서 불쌍하다."라는 극단적인 의견대립이 있었지만 어짜피 사람들의 관심은 그리 오래가지 않죠. 그이후엔 큰 일없이 쭈욱 조용합니다.






그이후에 노선영선수가 김어준의 블랙하우스에 출연했는데 오히려 노선영선수의 출연의 방송에서 악수가 되었습니다. 김보름이 신나게 먹었던 욕을 먹었을 당시에 기자회견에 몸살때문에 못나왔던 그녀가 박지우와 팔짱끼고서 스벅갔던 일에 대한 해명은 없었고, 당시의 각종 의혹에 대한 속시원한 말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몇몇 커뮤니티에서는 김보름에 대한 옹호의견도 생겨나고 있습니다. 과연 또 다음엔 어떻게 될지.








김보름 국거박 사건

- 국민거품 박병호라고 네이버에 악질로 소문난 댓글러가 있는데, 사건당시에 김보름선수에게도 이제 악플러로써 활동한다고 댓글을 달아 이슈가 되었다. 사건당시엔 국거박 붙었으니 난리났다라는 평과 악플러쌔끼를 빨아주냐라는 극반대의 평이 나뉘었다.





김보름 네파 광고

- 김보름 논란이 커지자 후원사였던 네파는 후원계약을 더이상 계약을 연장하지 않기로 했다. 이유는 공개하지 않았지만 사실 회사의 이미지도 있고, 문제가 되는 선수에 더 같이 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한것으로 보인다.




김보름 화장 전후 이슈

- 이번 논란하고 상관없긴 한데, 선수로 나올때는 거의 노메이크업으로 나오니 사람들이 화장하면 예쁜얼굴이다. 풀메이크업하면 예쁘다. 화보에는 상당히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김보름 몸매

- 각종 연예인하면 빠지지 않는 이슈검색어인 몸매. 국가대표로 활약하고 메달을 딸정도로 훌륭한 몸을 가진 김보름씨는 당연하게도 몸매또한 좋기에 동시에 이슈가 된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