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순위, 추천

2018년 여성향 BL웹툰 추천 소개 1탄 [동성애웹툰]

2018년 여성향 BL웹툰 추천 소개 1탄 [동성애웹툰]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장르의 다양한 웹툰을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2월달에 정리해보는 대한민국 BL웹툰 중에서 추천할만한 작품들입니다. 다양한 매력적인 BL물 중에서 영광의 TOP10에 들만한 매력적인 작품들은 어떤 작품들이 있을까요!?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신부님의 카르테
제작 : 곱
연재 : 폭스툰
스토리 : 신부인 에드워드는 지독한 저주에 걸려있는 용사를 만나게 되고, 그런 용사를 구원하려는 젊은 신부의 애뜻한 사랑이야기





9위 : FOOLS
제작 : 영하
연재 : 코미카
스토리 : 남과 엮이지 않으면서 무난하게 대학생활을 하던 은기, 그러던중 마주한 후배 정우의 비밀, 잊어버리면 그만일 일인데 왜이리 생각나는걸까? 쉽다면 쉽지만 여렵다면 어려운 연애담





8위 : 따라바람
제작 : 검둥
연재 : 레진
스토리 : 인터넷 방송 기타연주 BJ인 한바람. 그런 그에 과거엔 흑역사가 있다. 학원시절에 강사였던 진상인에게 자작곡으로 고백했었지만 제대로 차였던것. 그이후 고교 친구 임한태에게 새롭게 마음을 품게 된 바람의 귀에 잊을수 없는 자작곡의 멜로디가 들려오는데!?





7위 : 씹어 삼키다
제작 : 가위
연재 : 레진
스토리 : 18세의 봄날, 조용하게 남들에겐 관심을 가지지 말고 공부하려고 마음먹은 태화. 그런 그의 앞에 나타난 민재, 왠지 눈에 띄는 민재의 행동과 질나쁜 소문들, 하지만 그런 민재에게 신경이 쓰이게 되는데, 둘만의 시간이 쌓이고, 서로의 이야기가 쌓이면서 점점 애틋한 감정이 쌓이게 된다.



6위 : 남의 BL만화
제작 : 보바리
연재 : 코믹큐브
스토리 : 주인공 승희, 평범해이는 척 하지만 사실은 동성애자이면서 크로스 드레서이다. 학교에서는 조용하게 생활을 하고, 온라인에선느 커뮤니티에서 다양한 사람들과 친목을 다지면서 자신의 진짜배기 인연을 찾기 위해서 노력하게 되는데. 어느날 채팅으로 만난 남자와 신랑이를 벌이게 되는데 하필이면 그 장면을 같은반의 박승택에게 목격되고 마는데!?




5위 : 안녕하세요. 당신의 스토커입니다.
제작 : 김탁
연재 : 폭스툰
스토리 : 왠지 모를 무서운 스토커가 붙게 되었다!? 그의 목적은 도대체 뭐일까?





4위 : 브릴리
제작 : 찬란한
연재 : 폭스툰
스토리 : 늑대가문의 가주인 예승은 어느날 쉬러간 시골마을에서 자신이 그토록 그리워하던 형을 만나게 된다.





3위 : 달콤한 남자
제작 : 해진
연재 : 레진코믹스
스토리 : 15년동안이나 친하게 진해온 친구가 알고보니 흡혈귀라고? 믿을수 있겠냐? 어느날 술에 진뜩 취해서 온 날, 얼떨결에 입술을 깨물린 나에게 그 녀석이 하는말이.. 난 뱀파이어야, 지금은 너도





2위 : 박쥐사육
제작 : 제이드
연재 : 폭스툰
스토리 : 사람의 피가 절실한 흡혈귀와 피가 넘쳐나는 사람의 절묘한 만남




1위 : 소라의 눈
제작 : 썸머
연재 : 레진코믹스
스토리 : 어느날 의문의 병으로 목숨이 위태로운 아들, 그런 아들을 지켜보다가 어떻게든 구하기 위해서 안개산의 사찰을 찾아간남자는 산아래에서 마주친 할아버지에게 기묘한 소문을 듣게 되는데!? 이제 사찰에서 사람이 내려올텐데, 그사람이 청년이면 별일 아니고, 중년이라면 보통의 일, 노인이라면 제법 심각한 일이라고 하는데, 그 때 내려오는 사람은 다름 아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