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나이 많은 남동생의 결혼 죄진건가요?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결혼 썰

나이 많은 남동생의 결혼 죄진건가요?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결혼 썰



지난주 상견례 하고 와서 
남동생도 그렇고 친정엄마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너무 속상하네요  

남동생은 44이고, 
올케 될 사람은 35이에요  

그 나이 돼서 결혼하는 거면 
어차피 둘 다 많은 나이라, 나이 차이가 
9살이 난다고 해도 그렇게 꿀릴 거 
없다고 생각했어요  

솔직히 남동생 연봉도 꽤 되고 
조금만 더 젊게 하고 다니면 30대 초반의 
올케 볼 수 있을 거라 기대했었네요  

남동생은 뭐가 그리 좋은지 여자한테 
빠져서 지금까지 뒷바라지함 엄마나 
저는 뒷전이고 그저 올케 될 사람 말이라면 
껌뻑 죽는 게 눈에 보입니다  

엄마도 그저 이제 됐다 하면서 
올케가 무슨 구세주처럼 절절맵니다  

40 넘은 나이가 적은 건 아니지만 
그렇게 많은 나이도 아니고 올케 될 사람 
나이도 20대도 아니고 같이 40 바라보는 
나이인데 이렇게 굽혀야 하는 
이유 모르겠네요  

차라리 장가보내고 싶지 않습니다  
제 마음 이해해주실 분 있을 거라 생각해요  


베플 
돈이라도 좀 버니 
30중반 씩이나 만난 거예요 네 동생은 
겁나 늦은 거고 올케는 요새 보통 
결혼하는 나이에요  


베플 
연예인들이 뻑하면 띠동갑이랑 
결혼한다 하니 9살이 아주 우습지?  
네 동생이 애나서 고등학교 보내면 
환갑인 거 알고 있니? 
양심 좀 찾자  


베플 
영 답 나왔네요 
장가 보내지 말고 평생 모녀가 
끼고 사세요 늙은 동생 아들  

미친 여자네 괜히 남의 집 귀한 딸 
생 시키지 말고 이 결혼 꼭 엎으세요

베플 
나이 많은 건 죄가 아닌데 
이런 누나를 둔 건 죄임. 


베플 
동생이 44살인데 30대 초반의 
여자를 기대했다고? 그럼 누나 분은 
지금 60 정도 되는 남자분과 살고 계시나? 

아니면 그런 정신머리로 사시니 
결혼도 못 해보신 건 아닌지?  

글을 보니 동생과 결혼할 여자분이나 
그 집안사람이 동생분에게 나이 많다고 
탓을 한 것도 아니구먼 왜 그렇게 
혼자 열을 내요? 

쓸데없이 헛소리하지 말고  
본인 정신 줄이나 잘 챙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