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연애 & 데이트

남친의 데이트중 폭행 - 다음 미즈넷 사랑과 이별 / 데이트폭력 후기

남친의 데이트중 폭행 - 다음 미즈넷 사랑과 이별 / 데이트폭력 후기

 

남자친구와 밥을 먹다가 남자친구가 
남자친구 카톡 단독방에서 친구들하고 
얘기하다가 저와 만나기 전 전 여자친구 
이름을 남자친구가 거론하는걸봤습니다  

전 여자친구를 그 단톡방 모임에서 
같이 만난 걸로 보아서 
다 아는 사이 같았습니다 

톡 내용은 별 내용 아닌 거 같긴 했지만 
저는 기분이 나빠서 표정이 좋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때 술을 먹고 있은데 
밖에서 말다툼 좀 하다가 집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래서 얘기하다가 저보고 
 표정 왜 이렇게 씹구리냐고 그래서 
제가 전 여자친구 이름이 나와서 기분이 
나쁘다고 하니까  

그걸 왜 네가 신경 쓰냐 내가 단독방에 
내가 혼자 쓴 건데 너한테 말한 것도 아니고 
왜 네 표정관리 못하면서 사람 기분 
나쁘게 만드냐 해서  

제가 그럼 왜 전 여자친구 이름이 
나왔는지 설명을하면되지 않냐 하니가  
이게 다 너 때문이라며 담뱃갑을 
제 가슴 팍에 던지고  

두 번째로는 더 얘기하다가 저보고 
개기냐고 그러면서 제 팔뚝을 
주먹으로 쳤습니다  

자기가 주먹 쥐고 있는 거 봤는데도 
자꾸 그런 말 하는 거 보면 맞아도 된다는거 
아니냐면서  저는 너무 서럽고 무섭고 
눈물이나서 계속 울었습니다  

제가 잘못한 건가요? 
채팅방을 본 건 잘못한 거지만 


베플 
그런 모습을 보인 남자친구와 
더 만나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저라면 아무리 내가 좋아해도 정떨어지고 
무서워서 더 이상 못 만날듯해요 

사람 때리는 거 한두 번이 어렵지 
그 담은 쉬워요 뉴스에 나올 기삿거리 
안 만들려면 선택하셔야 해요  


베플 
폭력은 결혼했어도 
무조건 이혼 사유입니다  
끝내시면 좋겠구먼  


베플 
네 님이 잘못했네요
폭력성 다분한 못된 그런 놈하고 만나다니 



베플 
연애 때 보인 최악의 모습이 
그놈의 본모습이고 결혼하면 밥 먹듯이 
보게 될 모습입니다  결혼하면 몸에 멍을 
달고 살듯 병신같이 그런 놈을 남자라고 
만나는 님보다 님 부모님이 불쌍하네요  


베플 
때리는 것만 빼면 참 괜찮은데  
하는 여자 여기 또 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