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와이프에게 감동했습니다 - 네이트판 소소하고 행복한 결혼생활 레전드 썰

와이프에게 감동했습니다 - 네이트판 소소하고 행복한 결혼생활 레전드 썰 



30대 초반 동갑내기 부부입니다 
같은 회사 다니기도 하구요  

저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머인데 
와이프는 마케터입니다 제가 프로그래밍
하면 와이프가 홍보하고 왠지 죽이 맞는?? 
  
여자는 작은 배려에 감동한다고 하는데 
남자도 작은 배려에 감동한다는 것에 대해 
깨닫게 되어 이렇게 글을 남기네요 

남아 팬은 너무 남녀 조장을 하는 글로 
쓰레기 도배 되어 있어서 와이프 아이디 
빌려서 시친 결판에 올립니다 글은 잘 못 써요 
  
와이프가 판 보는 걸 엄청 좋아합니다 
사랑 이별 유머 이런 판 들여  처녀 때부터 
좋아했고 그냥 재미있다고 그러다가 결혼할 
때쯤이 되니 결혼/시집/친정 판을 
보기 시작하더군요 

그러더니 그때부터 막장드라마에 
나올 것 같은 이야기들을 줄줄 얘기하면서 
비교하더니 자긴 그러지 않을 거지? 
자기 어머님은 저렇진 않지? 하고 
눈빛 공격을 하더라고요 
(슈렉의 장화 신은 고양이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 
  
전 자신 있게 우리 엄마는 절대 저렇지 않다 
그리고 나도 절대 저렇지 않다고 얘기해줬고 
와이프는 5년 넘게 사귄 저를 믿고 2년 전 
결혼가지 성공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저희 어머니도, 저도 아직까지 
와이프에게 실망감을 주진 않은 것 같네요 
유기견을 2마리 키우시고 고양이 20마리의 
밥을 챙겨주시고, 와이프 좋아하는 누룽지를 
틈날 때마다 만들어서 반찬 주실 때마다 

함께 주시는 어머니를 와이프는 
무척이나 좋아하고 존경하고 항상 우리 집에 
올 때마다 아무것도 안 하고 축 늘어져 있지만 
집에 가는 시간만이라도 칼같이 챙기는 저를 
와이프는 매우 고마워하고요  
  
얼마 전 어머니한테 전화를 하려고 
하는데 제 폰 기본 통화시간을 다 썼더라고요 

그래서 와이프 기본이 남았길래 
(화면에 표시됩니다) 

어머니 전화번호를 누르니 저장되었던 
이름이 나오는데 어머니♡라고 
저장이 되어 있더라고요  

살짝 고마워지면서 전화 메뉴를 누르니 
즐겨찾기에 저희 어머니랑 장모님이 
나오는데 두 분 다 하트를 붙이고 

또 전화통화도 비슷하게 하고 그래서 
저도 장모님께 전화 많이 하는 편이긴 하지만 
(일주일에 한두 번씩) 어머니랑 통화 끝내고 
안부 전화 한통 더 드렸네요  
  
와이프는 이글 쓴 거 모릅니다  
보면 깜짝 놀라겠죠 점심시간에 밥 먹고 
나서 볼 것 같은데  돌쇠 하면 난지 
알아볼 것 같아서  
  
아직 우리 집 약간 어색해 
하는 거 알아 그래서 내가 더 노력할게 
자기도 노력해주니 고마워 가끔 자기가 
우리 엄마가 준 반찬 먹으면서 

어떻게 이렇게 맛있냐고 감탄하고 
진심으로 고마워하는 거 느끼면 너무 고마워 
우리 엄마가 고양이 밥 준비하면서 귀찮네 
어쩌네 하시면서 투덜거리는 거 그대로 흉내 내면서 
다용도실에 거의 오십 개 가까이 쌓여있는 
고양이 통조림 보고 빵 터졌다고 어머님 츤데려다! 
그렇게 놀리는 자기가 너무 웃겨  

너무 시댁에 잘한려고 하지 않아서 
고마워 자연스럽게 우리 집 대해줘서 고맙고  
얘기하다 보니 시댁에 잘한려고 하는 자기 모습만 
고마워한 것 같네 나도 어쩔 수 없는 남잔가 봐

요리도 못하고 청소도 못하고 다림질도 
못해서 매일 나한테 부탁하는 
어리바리한 여보 그래 너도 나도 
결혼 전 집안일 한번 안 하고 와서 맞벌이로 
힘들게 사는데 내 진짜 집안일 가지고 

구박한 적 한 번도 없잖아 
하지만 네가 흘린 머리카락은 치워줘  
머리 말리면 거실이 무슨 미역밭이야 나 결혼 
초반에 자기 탈모 있는줄 알고 걱정했잖아  
  
돈도 잘 벌어오고, 나랑 4년도 넘게 지낸 
아직도 어색한 우리 팀 동료들과 만난 지 
1시간 만에 말 트고 편해진 우리 마누라 
내 주변에 스파이 막 심어놨다고 

엄포 놓고 자기가 준 가습기 쓰고 있나
안 쓰고 있나 감시하고,,가끔 보너스로 게임머니 
사야 된다고 주장하는 아직도 철없는 
귀여운 우리 마누라 
  
말로 내가 잘 못해서
미안해서 좀 길게 주절주절 썼네요  
톡 혹시나 보게 되면 좋아해줬으면 좋겠네요 
평소에 진지하게 사랑한다고 말해본 적도 
별로 없거든요  장난치듯이 얘기한 적은 많지만  
쓰다 보니 와이프 자랑, 제자랑 이 되었네요  

평소에 쑥스러워서 하지 
못한 얘기 쓰다 보니 주절주절 댔네요    
그럼 오늘 하루도 즐겁게 보내세요
곧 점심시간이잖아요 


베플 
그래! 내가 원하던 소소하지만 
행복한 결혼생활은 바로 이런 거였어!!! 



베플 
난 여고딩이지만 판을 너무 좋아해서 
거의 심할 땐 하루 3시간 족히 판을 보는데 
죄다 남편 욕 아내 욕 이런 거 쓰여있는거 보면 
아 나도 결혼하면 저렇겠지? 

결혼하기 싫고 애 낳기도 싫다 이런 생각만 
주야장천 들었는데 또 이렇게 훈훈한 글 보니깐 
또 나도 저런남편얻어서 저렇게 알콩달콩 살고 
싶기도 하고 암튼! 글쓴이님 너무 예뻐 보여요 

앞으로도 그렇게 마누 라이뻐해주고 
아껴주면서 행복하게 지내세요
부럽 부럽  


베플 
미역밭 탈모에 빵 터졌어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알콩달콩 
귀엽고 사랑스럽게 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