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진상 & 사이다

아기 앞세우는 언니, 어떻해야 하죠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진상 썰

아기 앞세우는 언니, 어떻해야 하죠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진상 썰



어릴 때부터 아는 언니가 있어요 
가족끼리 친해서 어릴 때부터 아는데요 
그 언니가 자꾸 애를 앞세워서 
부탁을 하는데 진짜 얄밉네요  

"이모한테 해달라고 해" 

"우리 00도 이거 좋아하는데" 
(제가 산거 보면서) 

이모한테 사 달라고 해 " 

"이모 데려가 주세요" 

아기는 이쁜데 
언니 때문에 만나기도 부담되네요  
애한테 싫은 소리 못하는 거 알고 
저러는 거죠? 

애한테 싫은 소리 해야 하나요? 

언니한테 애가 말도 안 하는데 
왜 언니가 하냐고 말했더니 아기는 엄마랑은 
얘기해도 저한텐 부끄러워서 말 잘 
못하더라고 하더라고요  

제가 보기엔 그런 것도 있지만 
애라면 잘 모르는걸 언니가 이모해주세요 
이러면서 시켜서 애 앞세우는거로 보여요 

저 사실 애들 별로 안 좋아해요 
결국 애한테 거절하는 방법뿐인가요? 



베플 
응 엄마한테 사달라고 해 / 응 엄마한테 데려다 달라 해 
엄마가 뭐라 하면 언니 딸인데 언니가 
해줘야지 하세요 


베플 
응 엄마가 사줄 거야  / 응 엄마가 그런 것도 안 사줘? 
응 엄마가 안 해주는 거 보니 너 안 사랑하나 보다  
응 이모도 돈 없어  / 응 이번에는 엄마가 살 거야  
응 엄마가 자기 옷은 사 입으면서 
너는 아무것도 안 해주니? 


베플 
그냥 이모는 됐어요 이모는 안돼요 
그러면서 장난으로 받으심 되세요 


베플 
맘 충이란 단어가 
이래서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베플 
이 내용이랑은 좀 다르긴한데 8월 
진짜 날씨 푹푹 찔 때 제주도가서 맛집 줄 
기다린 적 있었다 거기가 포장 위주라 

실내 대기 그런 거 없이 
그 건물을 빙 둘러서 거의 한 시간을 기다리는데 
진짜 더워 죽는줄 근데 내가 주문할 차례가 되니까 
갓길에 차 대놓고는 애인은 엄마가 내려서는 
(내가 못 봤다고 생각한 건지) 

아기가 너무 힘들어해서 그러는데 
애기 맛좀 보게 1인분만 같이 주문해주면 
안되냐며 과연 그 메뉴를 그 어린애가 
먹을까싶거니와 이제까지 기다린 나와 

앞뒤 사람들은 뭐가되는지 한 시간 
기다렸다고 뒤에서 알면 욕한다고 단칼에 
안된다 함 그 사람 결국 쩌 뒤로 가서 줄 선 
애를 무기로 그런 꼼수는 안되다 봄 


베플 
어미가 자식을 거지로 키우고 있네 
애한테 구걸을 참 잘 교육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