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20살 남동생 쓰레기, 남편한테 미안해서 이혼해야겠네요 - 네이트판 결시친 미친 친정 썰

20살 남동생 쓰레기, 남편한테 미안해서 이혼해야겠네요 - 네이트판 결시친 미친 친정 썰







결혼한 지 4년 넘어가는 유부녀에요 
벌이 중이고  어렸을 때부터 아빠가 없어서 
엄마 혼자 저와 남동생 키우느라 
고생 많이 하셨어요  

저 같은 여자는 결혼하면 
안되는 거였는데 남편에게  
너무 미안합니다  

남동생이 이제 20살인데 면허 따자마자 
렌트해서 사고 치고 그거 엄마가 물어주고  
엄마 몸도 안 좋은데 아직도 일하세요  

저번에는 사람을 때려서 그분 
안구파열된 거 남편이 해결해줬거든요
남편이 정비사라 자기 가게가 하나 있어요 

남편한테 미안하다고 정말 사과하니 
오히려 괜찮다고  해준 사람인데  
엄마한테 어제 전화가 왔거든요  

남동생이 또 사람을 뒤지게 팼다네요 
정말 친정엄마에게  소리 질렀어요 
나보고 어쩌라는 거냐고요  

엄마 울면서 
저한테 미안하다고 하시네요  
엄마가 저랑 남동생 차별한 적도 없이 
똑같이 사랑해줬는데  남동생이 저희 
남편 가게에서 15만 원 달라는 것도 
남편이 몇 번 그냥 줬거든요  

아직 남편은 몰라요 
알면 또 얼마나 상심할지 더 이상
착한 사람에게 죄짓는 거 같아서 힘드네요 

제가 먼저 이혼해야 할까요? 
우리 가족 때문에 너무 미안합니다  
남동생이랑 인연 끊고 싶지만 
고생한 엄마 또 걸리네요 





베플 
남동생이 뭐 
믿고 까부는지는 잘 알겠네요 

베플 
이혼해요 님은 말만 하고 
남편이 이혼하자고 할 때까지  
기다릴 거잖아요 먼저 이혼해요 


베플 
제발 이혼해요  님 남동생 갱생하기엔 
이미 늦었음  저지르는사람 따로 있고 
책임지는 사람 따로 있으니 세상에 
무서울게 뭐가 있겠어요  

만약 지금부터 사람 만들겠다고 
또 아무것도 안 해주면 님 엄마나 
님한테 폭력 쓰겠죠  안 그럴 거 같죠? 

아뇨 님 엄마하고 님한테 애정 있고 
조금이라도 미안한 감정 있었으면 
저렇게 사고 안치고 다녀요  

그냥 님 어머니랑 님은 그냥 돈 나오는 
지갑인 거임  울 엄마 친구 아들이 님 
동생 같았는데 사람 만든다고 사고처리
 안 해주니까 그동안 해준 건 생각 안 나는지 

나중에 집에 와서 다 때려주 쉬고 
아들 인생 망치려고 돈 안 해주는 거냐고 
ㅈㄹ 했다 함 

님 동생도 비슷해 보임 
이미 사람 되긴 글렀음  그 엿 같은 굴레에 
 남편은 무슨 죄로 같이 당해야 함 

 진짜 인연 끊고 멀리 
도망가서 살 거 아니면 이혼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