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유일한 친구한명, 게이라고 이혼하잡니다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정신병 썰

유일한 친구한명, 게이라고 이혼하잡니다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정신병 썰






결혼 5년 차 
아이 없이 살기로 한 남자입니다. 

맞벌이, 집안일 99.9프로 
제가 하는데 뭐 이건 문제도 아님

외박한 적 없고 술도 1-2주에 한 번 정도 마시고 
12시 안에 들어옴. 바람피울 마음도 체력도 없음

카톡에 친구라곤 와이프 한 명 나머진 
다 숨김이나 차단해 놈.한 달에 한 번은 꼭 꽃을 사서 
퇴근했고 매일 사랑한다 이쁘다 안긴 건 저임

아내는 무뚝뚝하고 표현 잘못하고 집 순리에 sns, 
쇼핑 좋아함. 둘 다 애는 싫어하고 
밥 먹는데도 sns 삼매경. 

신혼 때는 와이프가 직장동료 및 친구들 
만나서 술 먹고 늦게 들어오는 게 싫어 전화하고 
카톡 하다 와이프가 집착하지 말래서 점점 안 하다 보니 
지금은 미리 얘기만 하면 퇴근할 때아니면 전화 안 함

제가 지긋지긋하다고 자기한테 
집착하지 말고 친구들 좀 사귀어서 밖에 
나가서 놀라고 그렇게 떠밀었던 건 아내임

제가 오히려 외향적이고 사람 좋아함 

풋살, 게임, 보드, 야구, 골프,자동차 동호회 
다 접은 건 아내 때문임 오로지 아내만을 
위해서 살았음. 지금도 아내는 일주일에 
한 번 정도 친구들 만나서 실컷 놀다 
새벽에 오거나 놀러 감. 

저도 심심해서 자격증이나 하나 더 딸 겸

회사 퇴근 후
두 시간짜리 학원에 다니기 시작함. 
그 강사가 저보다 5살 많은 노총각인데 
 너무나 잘 맞음

저랑 같은 스포츠를 좋아하고 말이 잘 통함

둘이 골프도 치고, 스쿼시 치러 다니고 스킨스쿠버도 
하다 말았다 길러, 제가 알려주기도 하고, 차도 예전에 
제가 끌던 차종이라 덤터기 쓸까 봐 수리하는데 
같이 가주고. 둘이 술은 안 마시고 그냥 밥 먹고 운동하고 
당구, 볼링 커피 마시고 얘기하다가 집에 옴. 

나이 차이는 있지만 편한 동네형? 

변한건 없음. 전 여전히 칼퇴 해서 
아내 밥 차려주고 물고 빨고 다함. 

아내가 너무 자주 만난다고 일주일에 
한 번만 만나래서 그러고 있음. 

5년 동안 나한테 관심도 안 갖더니 전화도 
자주 하고 애교도 부리고 확실히 신경이 씀. 

그 형은 아내한테 잘하라고 자기만 
보다가 관심이 분산되니까 서운할 거라고 
피자 보내주고 맛있는 거 있음 
와이프 갖다 주라고 포장해서 따로 챙김 

말하는데도 교양 있고 어른스럽고 능력 있음. 

와이프는 만나지 말라고 
떼만 쓰고 소리만 지름. 

너는 할거 다하고 돌아다니면서 나는 친구사귀면 
안되냐니까  안된다고 울고불고 난리가 남.  

어제는 미리 만난다고 얘길 했고 만나서 
저녁 먹고 당구한 게임치고 얘기 좀 하는데 
전화를 10통을 넘게 함 

마누라가 아귀찜 좋아해서 포장해서 
갔는데 아귀찜 집어던지고 제 턱을 살짝 
갈기고 가슴 다 꼬집어놓고 팔 쥐어뜯고
(원래 폭력적임) 

울고불고 게이라고 소리소리를
지르고 이혼할 거라고 친정에 감. 

제가 그 형님을 
만난 지 한 달 새 집을 세 번 나감. 
옆집 아저씨한테 시끄럽다고 한소리 먹었음. 

신혼 때도 싸우면 밥 먹듯이 친정 가는 
사람이라 이번에 제가 얄미워서 안 데려옴. 

무시하니까 본인이 
알아서 집에 들어오더라고요? 
근데 어젠 펑펑 울면서 짐 다 싸서 감

본인은 되고 
저는 안된다는 게 너무 어이가 없음. 
세 번째 이러니까 아 내가 왜 저런 초등학생이랑 
무슨 덕을 보려고 같이 사나라는 생각이 들고, 
이혼하고 싶음. 내가 잘못한 것인가요? 
무슨 잘못? 








베플 
진짜 아내분 병원 가야할듯요.
정신병원. 이성도 아니고 동성이고 남편분이 
잘 챙기시는 것 같은데 아내분은 이상한 상상이나 
해대고 정상적인 사고가 아닌데 
아내분이 그러는가?? 


베플 
여자 이상함 정신병원 추천함.
님은 돈도 벌어 집안일도 다해
겁내 사랑받을 사람인데 왜 그러고 있어요 


베플 
왜 그러고 사나요? 인생 한 번뿐이에요. 
서로 지지해주고 힘이 되어주는 사람 만나도 
힘든 법인데 왜 종노릇을 하고 있나요? 

나는 되고 너는 안 돼라니 최악이네요. 

그리고 내 맘대로 안 되면 집을 나가 하아
아내 버릇을 잘못 들인 건 쓰니요. 

초등학생도 아니고 하나부터 열까지 
생떼 쓰는 요구를 왜 다 들어주나요? 

적당히 거를 건 거르고 타협할 건 타협해야지 
아내랑 사는 게 아니라 애를 키우고 있는 건가요? 
이번엔 데리러 가지 마요.

이혼 불사하겠으니 너의 태도를 
고치라고 확실하게 의견 전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