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돈만 보고 결혼한 언니, 절대 그러지 말아야겠네요 - 네이트판 레전드 썰

돈만 보고 결혼한 언니, 절대 그러지 말아야겠네요 - 네이트판 레전드 썰






아는 지인 언니가 있어요 저보다 
4살 위고 결혼한 지 1년 되셨어요  

그 언니 정말 이쁘시고 과거에는 무슨 미스
인삼 대회(?) 인가 우승도 하실 정도로 미인이시거든요, 

남자친구들도 모델 같은 훈남들만 
만나시길래 와 저 언니는 미래에 누구랑 
결혼할까 하면서 기대했었어요  

근데 그 언니가 결혼하신 분은 키 작고 땅딸보 
곰보 남자 ㅠㅠ 나이도 언니보다 연상이라는데 
주름살도 자글자글하고 실제 나이보다 
훨씬 더 들어 보이는 스타일이었어요  

대체 저런 남자랑 왜 결혼했나 
내가 다 화가 났었는데 알고 보니까 잘 나가는 
변호사 그룹에 다니시고 집안도 아버지 형이 
다 법조인인 사람이더라고요  

언니 결혼하자마자 
바로 강남으로 이사 가고 벤츠 뽑았어요  
맨날 해외여행을 비즈니스 타고 다니는 
모습 보고  부럽기도 했는데 얼마 전에 언니 부부 
만나고 생각 싹 바뀌었어요  



일단 남편분이 입만 여시 면 
언니 표정이 진짜 똥 씹은 표정으로 
" 아 뭐래 " 하면서 눈도 안 마주쳐요  

그래서 저는 저 만나기 전에 
둘이 부부싸움이라도 한 줄 알았어요  
시종일관 태도가 남편분은 어떻게든 분위기 좋게 
려고 하는데 언니는 이 ㅂㅅ같은게 입 좀 다물어!
이런 느낌으로 대꾸해요  

그리고 남편분이 언니 어깨에 손 
올리니까 언니가 진짜 매몰차게 내치면서 
"아 더워죽겠으니까 나 건드리지 말라고" 이러는데  

남편분 급 시무룩해지시고 언니는 얼굴에 
짜증이 가득하고  언니 그런 모습을 처음 봐서 
저도 많이 놀랐어요  

이후에 남편분 먼저 
자리 뜨시고 저희끼리 수다 떨었어요  
그 순간 되니까 언니가 얼굴이 화색이 변하는거에요  

너무 밝아지고 막 깔깔 웃고, 
아까 덥다는 사람이 저 껴안고 꺄꺄 거리고  
그래서 언니 남편하고 싸웠냐니까 안 싸웠다고  

그냥 말투나 하는 행동 보면 
짜증 난다고 아무렇지도 않게 말하는 거예요  
그래서 언니 권태기인가 보다 했더니 
언니가 눈 똥그랗게 뜨고 
"한 번도 설레본 적이 없는데 권태기가 어떻게 와?" 
하더라고요  

그래서 남편분이 좀 불쌍하게 느껴졌어요  

그리고 계속 본인의 전 남자친구는 
어떻게 지내냐고 저한테 묻더라고요  
(언니 전 남자친구가 키 185에 진짜 
잘생기신 분인데 결혼 전에 헤어졌어요) 

저도 그 분하고 연락 안 한 지 오래돼서 
잘 모르겠다고 하니까 막 친구로 지내보고 싶다느니 
우리 신랑은 미국에서 유학해서 내가 전 남자친구하고 
친구로 지내도 쿨하게 받아들일 거라느니  

안 그러면 어쩔 거야! 
지가 어쩔 건데~ 이러면서 막 깔깔거리고 웃고  
진짜 듣다 보니까 제가 속이 역겨워서 
언니를 더 못 보겠더라고요  

신랑분이 나쁜 분도 아니고 착하신 것
같은데 (심지어 능력도 좋고) 

못생기고 키 작다고 진짜 짜증만 내는 게 
옳은 일인지 모르겠어요  

아마 집에서 잠자리도 거의 안 하겠죠? 

그리고 전 남자친구 다시 만나고 싶어 하는 거 보면, 
그렇게 잘생긴 남자 좋아했어면서 왜 지금 신랑분과 
결혼했는지 이해가 안가요 돈 때문이겠지만  

여하튼 저도 집이 넉넉하지 못해 부잣집 도련님을 만나고 
싶기도 했는데 이렇게 이중적으로 다른 잘생긴 
사랑을 찾아 헤매는 언니를 보니까 생각이 바뀌네요  







베플 
저 남자도 얼굴만 보고 마누라 골랐을테니 쌤쌤  


베플 
역겹다는 표현이 딱 맞는 듯 지가 돈 보고 
결혼하고 그 돈 펑펑 쓰고다니면 감지덕지하는 
마음으로 남편이나 잘 섬기든가 진짜 역겨운 여자네  


베플 
돈 같고 유세 떨어봐야 "아 이 남자 함부로 못하겠네" 
할까 저러다 남자 인내심 바닥나면 바짓가랑이 붙잡고
늘어질 걸 돈 없음 못 사는 여자니까 좀 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