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전소미 JYP 계약해지 : 담배짤 논란? 여자아이돌의 숙명

안녕하세요. 예능과 연예계 찌라시와 각종 논란,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8월 29일날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 오늘의 핫 이슈는 바로 과거 아이오아이로써 대한민국의 남심을 흔들어 놨었던 전소미양의 이야기입니다. 오늘은 2가지의 이슈를 다뤄볼건데, 하나는 JYP와의 계약해지건, 또 하나는 담배짤에 대한 논란을 정리해봤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죠.





1. 담배짤 논란? 여자아이돌의 숙명

첫번째론느 담배짤 논란입니다. 해당 담배짤은 담배를 실제로 피는 영상이 아니라 단순하게 제스처를 취했기 때문에 펼쳐진 해프닝에 가까운 소식입니다. 


다른 연예인들이 담배가 직접 노출되면서 논란이 되었던것과는 수위자체가 다른데요. 논란의 제스쳐가 마치 담배를 피는 모양의 모습을 보였기 때문입니다. 특히나 이게 멤버와 함께 이야기를 하면서 극도의 스트레스를 받는 순간에 펼쳐진 모션이라서 더욱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 모션이 절대적으로 담배를 핀다라고 할 정도 확실한 증거가 되지는 못합니다. 특히나 해당 모션은 담배를 피는 모션으로 볼수도 있지만 조금 더 자세하게 보면 턱을 만지거나 괴는 모습으로써도 볼수가 있습니다. 특히나 여자아이돌들에게 가장 취약한 문제인, 술, 담배, 연애 중에 하나인 담배와 관련된 문제이니 더욱더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가중되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전소미는 올해 기준으로 겨우 만 17세인 어린 소녀라서 더욱더 이런 논란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그나마 해당 담배논란은 그냥 논란에 가깝고 억측에 가까운 논란이기에 오해에 가까운 해프닝이라고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런 논란이 이는것도 어느정도 납득은 갑니다. 이전에도 이런 비슷한 논란이 있었던 적이 많고, 특히나 연예계의 진출한 연예인중에서도 술과 담배를 미성년자 때 했다가 논란이 된 경우가 몇몇 있죠. 해당 짤에서 보이는 연예인들은 술과 담배로 논란이 거세가 몰아치기도 했었죠.


하지만 특정한 증거도 없이, 이렇게 억측에 가까운 의견으로 한명의 여자 아이돌을 너무 몰아붙이지 않았으면 합니다. 특히나 이미지 하나하나로 먹고 사는 연예인이기 때문에 더욱 조심하는게 좋다고 생각되네요.



2. 전소미 계약해

전소미양은 JYP를 떠나서 전속계약을 해지하기로 합의를 봤다고 20일날 오전에 밝혔습니다. 이에 팬들은 왜 JYP에 결별했냐? 왜 떠나게 되었냐 등의 이유를 묻는 팬들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만 정확한 이유는 크게 밝혀진게 없습니다.


그나마 밝힌건 JYP측에서 밝힌 사실인데 "소속 아티스트 소미와 상의하에 전속계약을 해지하는 것으로 합의했다"라는 짧은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사실 19일날에 전소미양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가장 어두운 밤에 가장 밝은 별이 만들어진다죠, 여러분이 저의 전부입니다. 많이 사랑하고 그리워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었다.



이후에는 별소식 없다고 최근 26일날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자신의 고양이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새소식도 들렸는데요! 본인의 귀여운 느낌의 셀카도 같이 공개했습니다. 그렇게 계약해지 이후에 9월 중 KBS 뮤직뱅크에서 마지막으로 JYP와의 마지막 일정을 소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당분간은 전소미양을 TV에서 만나보기는 쉽지 않을거 같네요. 다른 소속사로 옮겨서 또 TV에서 많이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