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웹툰사이트]2017년 12월 투믹스 성인 19금 웹툰 추천 TOP7

[웹툰사이트]2017년 12월 투믹스 성인 19금 웹툰 추천 TOP7



안녕하세요. 다양한 애니, 만화, 게임, 웹툰, 영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하루 한개이상은 추천해드리려고 부지런히 노력하는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2월의 시작입니다. 12월맞이 웹툰들의 순위를 정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투믹스 성인 인기웹툰편입니다. 매력적인 투믹스에는 대외적으로 많이 선전하고 있는 대형 성인웹툰들이 꽤나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TOP7. 바로 확인해보시죠!







7위 : 친구아빠
장르 : 드라마, 금지된 사랑
작가 : 코이 / 해피그라
스토리 : 친구의 아빠를 사랑하게 되버렸다. 친구의 도움으로 겨우 친구네 집에서 묶게 된 주인공. 하지만 너무나도 매력적인 친구아빠를 사랑해버리기 시작하고, 거기에 친구아빠 또한 친구에게 관심이 있는데...과연 금지된 사랑은 어떻게 될까?





6위 : 성인용품점 그녀
장르 : 드라마, 성인용품
작가 : JQ STUDIO / MOJO
스토리 : 우연한 계기로 다시금 만난 고등학교 동창인 유희. 반가운 성민. 알고보니 유희는 성인용품점에서 일한다고 하는데, 그녀는 팔기전에 반드시 직접 해보는 습관이 있다고 하는데!? 그리고 편의점 알바생중 한명이 10만원을 삥땅쳤다가 그 사실을 걸린 그녀는 임기방편으로 성민에게 대주게 되는데!? 성민의 기묘한 이야기




5위 : 손맛
장르 : 드라마, 마사지
작가 : 이화성 / 이태욱
스토리 : 한번 맛보기 시작하면 끝을수가 없는 금지된 욕망의 위험한 초대, 너무나 지루한 부자집 사모님. 안느 사람들과 떠나는 사이판 여행, 뻔한 일정, 뻔한 호텔, 뻔한 사람들까지 너무 뻔해서 여행이 지루하기만 한데. 그러다 다른 분의 권유로 받아본 마사지. 너무나도 매력적인데?





4위 : 내 맘 같지 않아
장르 : 드라마, 코믹, 오해
작가 : Andormeda11
스토리 : 나보다 10살 많은 새엄마, 몸매도 좋고 얼굴도 동안인 매력적인 엄마지. 하지만 새엄마가 뭔가 이상한데.. 설마 나를 유혹하려는건가? 유혹인듯 유혹아닌 해프닝의 연속 과연 두사람의 사이는 어떻게 될까?
- 기본적으로 새엄마와 아들간에 일을 그린 작품으로 유혹을 하는것처럼 보이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한 애매한 그런 오해속 에로함이 담겨 있는 작품





3위 : 유토피아
장르 : 드라마, 범죄, 생존
작가 : 스튜디오 문 / 조성재
스토리 : 남자와 여자 각각 12명 총 24명이 누군지도 모르는 이에 의해서 납치당한다. 이곳에서 10개월을 살아남는다면 5억원의 상금이 지급된다고 하는데, 과연 어떻게 살아남을수 있을까. 이 섬에서는 뭘해도 상관없다. 법이 없는 이곳 어떤 처벌도 받지 않는다. 방송을 통해서 모든 유토피아 시민들이 소개되고 각자의 폰에 유토피아 폰을 설치해서 참가자들의 모든 정보를 볼수가 있다.
- 비교적 단순한 성인웹툰에 미스테리와 스토리를 잘 버물어낸 작품. 비교적 최근엔 스토리 전개가 느려 아쉽다는 평.





2위 : 크림파이
장르 : 드라마
작가 : wettoonie
스토리 : 복학생 변태형, 자신의 친한 친구였던 오난희가 여자로써 보이기 시작하는데? 친구에서 연인으로의 길을 멀기만 하다. 매력적인 청춘들의 얽히고 설히는 성인 로맨스, 그안에 매력적인 사랑이야기.




1위 : 빼앗기다
장르 : 드라마, NTR
작가 : Andormeda7
스토리 : 50억이라는 고액의 빚, 어쩔수 없이 아내를 한달동안 팔아 버린 남자, 과연 아내를 무사하게 되찾을수가 있을까? 가족을 위해, 아이를 위해서 살기위한 어쩔수 없는 선택. 빼앗기다
- 현재 8화까지 나왔는데 벌써 투믹스 랭킹 1위를 차지한 매력적인 작품





▼ 웹툰 추천 더보기 


탑툰 11월 : 판타지 성인 19 웹툰 보기 추천 TOP6


탑툰 추천 BL 웹툰 인기작 7작품 소개


폭스툰 11월 성인 19 웹툰 순위 TOP7 / BL, 썰툰 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