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탑툰 2017년 웹툰 추천 : 19금 성인 웹툰의 진수! TOP10

탑툰 2017년 웹툰 추천 : 19금 성인 웹툰의 진수! TOP10



안녕하세요! 매달마다 재미있는 웹툰사이트의 액기스들만 전달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2월을 맞은 탑툰! 어떤 성인 웹툰들이 수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을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허니 트랩

장르 : 드라마

작가 : 돌콩

스토리 : 모든것이 베일속에 쌓여있는 남자인 수리가 캐스팅한 미녀들, 그녀들이 만들어낸 함정에 빠지게 되는데?




9위 : 욕구왕

장르 : 로맨스, 코믹

작가 : 깜자

스토리 : 대학교에서 변태같은 생활을 하던 주인공. 유도부에 쫒기던 중 숨은 곳에서 번개를 정통으로 맞게 되는데!? 그리고 나서 그에 거시기에는 엄청난 힘이 생기게 된다!




8위 : 알수없는 마음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작가 : TAIRA

스토리 : 여동생을 사랑한 오빠, 그리고 알수 없는 그들의 마음은!?




7위 : She

장르 : 드라마

작가 : 멀덕

스토리 : 가질수 없는 여자를 사랑해 버린 20살 순장남의 이야기. 하필이면 이상형이 내친구의..



6위 : 불장난

장르 : 드라마

작가 : 태발, P

스토리 : 가족과 자신을 위해서 폭군이지만 그와 결혼하려고 하는 령아. 사실 불장난이였어야 할 낯선 남자와의 하룻밤은 그녀의 인생을 바꿔버리는데!?





5위 : 세자매

장르 : 드라마

작가 : 만지작

스토리 : 기억속에 아름다웠던 첫사랑, 그리고 그런 첫사랑을 쏙빼닮은 세자매들. 그를 혼란하게 만들어 놓은건 그녀일까. 아니면 그녀의 세자매인걸까.





4위 : 프로듀서

장르 : 드라마

작가 : 활화산, G.HO

스토리 : 백종겸, 그의 노래만 받으면 누구라도 슈퍼아이돌이 될수가 있다. 백종겸의 마음을 사로 잡기위해서 태성엔터테인먼트 장태성은 어쩔수 없이 오디션 경연 프로그램 8위까지 올랐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효주를 하지만 그녀는 하루아침에 스폰의 제물로 삼는데!?





3위 : 루저

장르 : 드라마

작가 : 레드옥토버, 팀201

스토리 : 자기를 좋아하는지 알수 없는 아내, 존재감이 옅어지기만 한 루저인생의 남자. 어느날 우연하게 옆집 여대생에 치마가 접힌걸 알고 도와주려다가 치한으로 몰리게 되지만 오해가 잘 풀리고, 그에게 미안한 여대생은 어떤 소원이던지 하나를 들어준다고 하는데!?





2위 : 훔쳐보기

장르 : 드라마

작가 : 이을, 타르초

스토리 : 인생은 어짜피 도박이다. 이미 남의 아내가 되버린 그녀에게 배팅해라! 달콤한 댓가가 기다릴지어다! 옆집 아줌마를 몰래 훔쳐보는 청년, 특별한 직업도 없는 백수같은 그. 옆집 아줌마를 호시탐탐 옆보고 가지려고 하는데?





1위 : 일탈 여행의 즐거움

장르 : 드라마, 마사지

작가 : 병수씨

스토리 : 철벽의 그녀도 벗게 만드는 뜨거운 여름의 태양!? 오랜기간 공들여온 여친과 드디어 기분좋은 밤을 보내나 싶었지만 잠자리에서도 철벽같은 그녀! 그녀와 잠자리를 가지기 위한 방법으로 비밀스러운 여행을 권하는데!? 부자 친구커플과 함께 떠나는 4명의 기묘한 시크릿해변에서의 이야기.






▼ 정보 더보기 ▼


[12월 웹툰사이트 추천]탑툰 인기 웹툰 TOP7 : 전연령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작품 정리


[웹툰사이트]2017년 12월 투믹스 성인 19금 웹툰 추천 TOP7


[웹툰사이트 추천] 탑툰 11월 : 판타지 성인 19 웹툰 보기 추천 TOP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