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12월 웹툰사이트 추천]탑툰 인기 웹툰 TOP7 : 전연령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작품 정리

[12월 웹툰사이트 추천]탑툰 인기 웹툰 TOP7 : 전연령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작품 정리

[12월 웹툰사이트 추천]탑툰 인기 웹툰 TOP7 : 전연령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판타지 작품 정리



안녕하세요! 매주, 매일, 매달 마다 다양한 컨텐츠로 여러분들에게 재미를 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2월을 맞이해서 각 웹툰사이트별 잘나가는 작품들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1탄으로 탑툰 웹툰 사이트의 웹툰들입니다. 전연령으로 모두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웹툰들을 정리해봤습니다.







7위 : 선배가 합법이든 아니든 안된다구요 ( 완결 )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작가 : 셈니, 424
스토리 : 묘하게 썸을 타고 있던 친구 신나연과 밀당을 하고 있던 두사람 사이에, 하늘에서 뚝 떨어진 선배, 그로써 바뀌는 관계와 엄청나게 들이대는 선배! 사람들에게 로리콘이라고 오해받는 주인공의 로맨스이야기.




6위 : 빵빵 어드벤처
장르 : 판타지, 코믹
작가 : 이주용
* 무료웹툰
스토리 : 막장인생 빵빵이가 5년전 교통사고이후로 자신의 삶을 후회만 하면서 친구들과도 멀어졌다. 그러던 와중에서 이세계로 날아가게 되고, 알고보니 그곳은 빵빵이가 그렸던 만화속 세상. 과연 빵빵이는 친구들과 함께 현실세계로 돌아갈수 있을까? 페북에서 막장만화만 그리던 이주용작가의 의외로 전통판타지.





5위 : 흥부와놀부
장르 : 판타지, 코믹
작가 ; 푸른젖꼭지
* 현재 32화까지 전부 무료
스토리 : 고전 한국 판타지를 절묘하게 섞은 망나니 흥부와 갱스터 놀부의 이야기





4위 : 뽈쟁이 툰
장르 : 옴니버스 개그, 게임, 롤
작가 : 뽈쟁이
* 현재 110화까지 전부 무료
스토리 : 롤하는 웹툰





3위 : 루나
장르 : 로맨스, 액션
작가 : 홍비치라
스토리 : 청순가련한 아이돌 오빠와 늑대인간소녀의 변화무쌍한 액션 로맨스!
* 정확하게 말해보자만 보통 인간이 늑대로 변하는게 늑대인간인데 이작품에서는 늑대가 인간 소녀로 변하니 인간늑대소녀가 되겠네요.


2위 : 편의점 샛별이
장르 : 드라마, 연애, 섹시
작가 : 활화산, 스기키 하루미
* 현재 13화까지 무료공개
스토리 : 4년전 만난 여고생, 담배셔틀해주고 키스를 받았는데, 우연하게도 우리 편의점에 심야알바로 들어오게 되는데!? 30대 남자점장과 조금 섹시한 스무살의 여대생의 핵 꿀잼 스토리!




1위 : 청소부K (시즌1 완결)
장르 : 액션, 복수, 실화베이스
작가 : 신진우, 홍순식
* 현재 15화까지 무료공개중
스토리 : 실제 사건을 모티브로 한 청소부 K, 세상을 향한 냉정한 복수극의 서막. 천만 독자가 선택한 사이다 웹툰, 영화화까지 예정, 국정원에서 활약하고 있던 주인공은 자신의 딸 수희가 교회에서 집단 성폭행을 당한 사실을 알게 되고, 딸은 자신의 처지를 비관한 나머지 목숨을 끊게 된다. 하지만 정작 가해자들은 높은 집 자식들로 훈방 조취로 잘먹고 잘살고 있는데! 그에 분노에 가득찬 주인공은 가해자들을 조지러 나서는데.. 과연 웹툰에서라도 시원한 사이다 같은 해결이 나올수 있을까?






▼ 웹툰추천 더보기 


2017년 12월 투믹스 성인 19금 웹툰 추천 TOP7


[2017년 12월 1주]레진코믹스 웹툰 추천작품 : 대표 전연령 인기작 웹툰 순위 TOP10


탑툰 11월 : 판타지 성인 19 웹툰 보기 추천 TOP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