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2017년 12월 1주]레진코믹스 웹툰 추천작품 : 대표 전연령 인기작 웹툰 순위 TOP10

[2017년 12월 1주]레진코믹스 웹툰 추천작품 : 대표 전연령 인기작 웹툰 순위 TOP10



안녕하세요. 매주, 매일 매력적인 애니메이션, 게임, 애니, 영화, 만화 등 다양한 컨텐츠를 추천하고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12월의 상큼한 시작입니다. 날이 많이 쌀쌀해졌군요. 이럴때는 집어서 누워서 감자칩에 콜라나 먹으면서 웹툰보는게 짱짱입니다. 그런 매력적인 웹툰들! 국내 초대형 웹툰사이트하면 떠오르는 레진 코믹스의 대표 작품들, 가장 인기좋은 12월 1주차 인기작 TOP10 소개입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10위 : 킹스메이커
장르 : 판타지 / BL
작가 : 하가, 강지영
스토리 : 황제가 가진 소유물에는 어떤거라도 만지고 싶지가 않다. 아버지에게 복수에 대한 집념으로 그의 모든걸 증오하고 있는 4황자인 볼프강, 현실을 벗어날 강력한 힘과 황제의 몰락을 원하는 신수혁, 다른 생각을 가졌지만 같은 꿈을 꾸고 있는 2사람의 초대형 판타지가 시작된다.
* 현재 1부 완결로 31화까지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다.





9위 : 단지
장르 : 일상
작가 : 단지
스토리 : 31살, 독립한지 이제야 10개월, 생각해보면 나는 남들과 다른 가족애가 전혀 없었습니다. 가장 가까운 그들에게 상처만 받았던 슬픈이야기, 누구에게도 말할수 없던 일기장에 꾹꾹 담아둔 마음속의 이야기가 이제 시작합니다.





8위 : 너란 남자
장르 : BL / 로맨스
작가 : WAJE
스토리 : 시각디자인과에 다니고 있는 아주 흔한 대학생 고시원, 어느날 그의 꿈속에 같은 과 동기인 강진하가 나오고, 자신에게 기억못하는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하는데, 꿈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시원은 강진하에 대해서 뒤를 캐기시작한다. 그리고 점차 떠오르는 기억, 기억속에 두사람을 기다리는 운명은 어떻게 될것인가?





7위 : 말할 수 없는 남매
장르 : 로맨스 / 개그
작가 : 윌로우
스토리 : 첫눈에 반한 남학생의 관심을 얻고 싶어서 오빠랑 사귄다는 거짓말로 시작된 다이너마이트의 전학첫날. 
* 현재 코인리필 이벤트대상





6위 : 당신을 바라보는 건 너무 힘들어!
장르 : BL / 드라마
작가 : 팀 만나
스토리 : 톱스타인 연의 매니저를 알바로 하게된 평범한 체대생인 강태호. 엄청난 거액을 받게 되는데.. 이일 뭔가 비밀이 있는거 같은데? 초인기의 연예인과 무덤덤한 매니저와의 기묘한 케미가 폭팔한다!





5위 : 저승GO
장르 : 액션 / 판타지
작가 : 최가은
스토리 : 저승고등학교 8반에 단임으로 부임한 김인간선생님의 치열한 저승고에 적응기! 인간냄새마저 풍기면 안된다! 그를 잡아먹으려는 수많은 학생들에게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선생으로 학생들을 교육하자
* 현재 11화까지 무료





4위 : 4컷 용사
장르 : 판타지 / 개그
작가 : 고지라군
스토리 : 마왕을 해치운 용사는 공주를 구하고서 평화로운 결말을 마지할줄 알았지만, 달콤한 미래는 상상이였다. 마왕을 격퇴하고 난뒤 백수가 된 용사의 처절한 일상이야기, 매력적인 그림체와 판타지의세계관, 매력적인 개그가 합체진 그야말로 잘만든 명품 판타지물





3위 : 우리사이느은
장르 : 로맨스
작가 : 이연지
스토리 : 멀어질수도 없고, 그렇다고 연인이 될수도 없는 미묘한 사이, 파스텔 톤처럼 따뜻하지만 원색처럼 뜨겁지는 못한 애매모호한 우리들. 모두를 두근두근 설레이게 만들 캠퍼스 로맨스가 시작된다.





2위 : 레바툰
장르 : 개그 / 일상
작가 : 레바
스토리 : 대한민국 병맛 작가하면 떠오르는 대표작가중 한명으로 이작품 또한 생각없이 볼수 있는 작품, 일상물, 단편으로 레진코믹스에서 꾸준하게 상위권을 달리는 그야말로 레진 대표작
* 113화까지 현재 무료





1위 : 그 끝에 있는 것
장르 : BL / 로맨스
작가 : 하리보
스토리 : 사고로 인해서 왕따의 몸에 들어간 태민은 겉으로 보기에는 왕따지만 속은 완전한 반항아, 그의 복학으로 학교가 떠들석해진다. 그리고 태민의 과연 인연이였던 우진과 만나게 되고, 우진은 왕따인 시원에게 태민의 향을 맡게 되는데, 그래서 다시금 시작되는 기묘한 인연은 과거보다 더욱더 진하게 이어진다.
* 55화까지 무료 공개






▼ 최신 정보들 보기 


2017년 4분기 일본 애니메이션 시청률 순위 TOP10 : 12월 1주차 애니 추천


최신 개봉 영화순위 12월 1주차 : 현재 상영영화 추천 TOP7


스팀 인기게임 추천 순위 TOP100 : 동접자 수로 보는 인기순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