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서브컬처정보/웹툰

[웹툰사이트 추천] 탑툰 11월 : 판타지 성인 19 웹툰 보기 추천 TOP6

[웹툰사이트 추천] 탑툰 11월 : 판타지 성인 19 웹툰 보기 추천 TOP6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게임, 만화, 애니, 웹툰 등 추천과 순위정보를 전해드리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탑툰이 자랑하고 가장 인기가 좋은 판타지 성인 19금 웹툰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평범한 일상물이 아니라 성인 + 판타지라는 색다른 재미를 주는 장르! 어떤 작품들이 탑툰의 대표작으로 손꼽힐지 기대됩니다. 그럼 바로 확인해 보러 가시죠!







6위 : 돼지우리 ( 완결 )

작가 : 오름미디어

장르 : 드라마, 판타지, 공포, 스릴러

스토리 : 어느날 원인을 알수가 없는 좀비바이러스가 서울을 중심으로 퍼져나가고 얼마되지 않아 나라는 초토화 되는데. 세상의 종말을 꿈꾸던 히키코모리 한준식은 자신이 근무하던 마트에서 이상향을 펼쳐나가는데, 그곳에서 펼처지는 음모와 질투 배신의 이야기. 과연 좀비로 부터 한준식은 살아남을수 있을까? 아니 사람으로부터 살아남을까?





5위 : 스위치 ( 시즌1 완결 )

작가 : 스튜디오 질풍

장르 : 판타지, 액션

스토리 : 극한의 쾌감을 요구하는 스위치 능력자인 강철중은 문제 해결사무소를 운영하고 있다. 그러다 우연하게도 여대생 납치 살인 사건에 휘밀라면서 사건이 시작되는데!?





4위 : 디스파밍

작가 : 두목너구리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스토리 : 모든 기억을 잃어버리고 밀실에 갇혀버린 주인공, 그나마 같은 처지의 동료들과 함께 마치 수감자 같은 생활을 하게 되는데... 이곳에서 해야하는 건 바로 다른 여성들과의 ㅅㅅ? 묶여있는 여성들에 대한 판타지욕을 자극하는 작품






3위 : 존슨계약자

작가 : STUDIO PIMP-DOG

장르 : 판타지, 코믹

* 현재 15화까지 무료 제공

스토리 : 존슨이 작아서 굴욕받았던 슬픈 나날들, 하지만 이굴레에서 벗어날수 있다면 영혼이라도 팔수 있다!? 약간 막장같지만 의외로 정통판타지 ㅅㅅ배틀까지! 성인들의 성인을 위한 매력적인 성인 판타지, 전통성인 판타지물 답게, TS요소라던지 촉수, 다양한 여성캐릭터로 꾸준하게 사랑받는 작품






2위 : 수상한 편의점 ( 완결 )

작가 : CLITO & 엘리제신

장르 : 판타지, 드라마, 코믹

스토리 : 전국에 보급된 편의점 안드로이드들의 감각을 깨워나가는 SF + 코믹 + 병맛 + 드라마! 다양한 편의점에 안드로이드를 공략하라!





1위 : 바디체인지 ( 완결 )

작가 : 데드비트 & 시즈

장르 : 드라마, 판타지

스토리 : 수술없이 몸이 몸짱이 되어버린다? 그게 말이나 돼!? 주인공 종훈은 외모는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사람좋은 주인공. 자신이 진심으로 대해면 다른 사람도 마음을 열어줄거라는 지론을 가지고 있었고, 그런 마음으로 예쁜 여자친구를 사귀였지만 사실 그 여자친구는 꽃뱀. 받고 싶은 선물만 받기만 하는 쓰레기 였다. 어쩌다 맞은 약 때문에 매력적인 외모로 변하고 난뒤에 여러 여자들과 잠자리를 가지기 시작하는데!?






▼ 웹툰 사이트 성인 추천 ▼


탑툰 추천 BL 웹툰 인기작 7작품 소개


폭스툰 11월 성인 19 웹툰 순위 TOP7 / BL, 썰툰 포함


11월 탑툰 추천 순위 TOP10 : 매력적인 19금 성인 웹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