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영화관에서 애들때문에 난장판 - 네이트판 레전드톡톡




영화관에서 애들때문에 난장판 - 네이트판 레전드톡톡

판도라 시사회에 
당첨돼서 영화를 보고 왔어요. 

8시 50분에 시작해서 11시 넘어서
 끝나는 늦은 시간의 영화였고 

아시다시피 판도라가 
애들 볼 영화는 아니라서  
마음 놓고 있었어요. 

원래 평소에도 
영화 방해받는 거 싫어해서 
애들 있는 시간대엔 당첨돼서 

근데 어젠 진짜 최악이었습니다. 
영화 직전에 한 가족이 
들어오더라고요. 맨 뒷자리에. 
유모차까지 끌고

광고할 때부터 애가 
칭얼거려서 설마 했는데 
영화 시작하면서부터
애가 징징 짜더라고요. 

이이이이이잉 배고파 
이이이이잉 나도 저거 젤리 
이이이이이잉 배고파 배고파 배고파 

정말 저거 계속 반복했습니다. 
애 엄마가 나중에 나가서 
사줄게 달래는 목소리도 
들리긴 했는데 진짜 수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눈치 주고 
쳐다보는데(방해받고 있다는 뜻인데) 
달랜다고 되나요. 

애가 달래지지도 않지만

사러 나가자 하고 
일어서길래 나가나 보다 했더니 
안 나가고 서 있기만 하더라고요

애는 또 칭얼거리고. 

애 아빠는 큰 애 안고 있던데 
큰 애도 동생이 칭얼거리니까 
덩달아 큰 목소리로 어쩌고 
저쩌고 떠들고ㅋㅋ

사람들이 한 번씩 다 
돌아보는데도 꿈쩍 않고 
애 입을 손으로 막기만 
하더라고요 ㅋㅋ

와 진짜 무슨 생각인 건가 
싶기만 했네요

덕분에 영화 대사 하나도 
안 들리고 짜증이 솟구치는데 
의자 발로 까시고^^

한소리 하고 싶은데 
가뜩이나 시끄럽고 짜증 나는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한테 더 피해 갈까 봐 
말도 못하겠고. 

결국 작은 애가 배고파 
이잉 이잉 엄마 언제 끝나? 
엄마 나가아 아아 
이잉 이잉 배고파 배고파 배고파 
무한 반복 소리치니까(큰 소리) 

한 시간 지나서야 나가시더군요^^ 
나가는 그 순간까지 
영화에 미련 남으셨는지 
뒤에서 유모차 흔들면서 뻐팅기니까 
애가 울면서 아빠나 아아 
어딨어??? 아빠나 아아 이러고 
진짜 가관이었네요. 

공짜 영화에 무슨 그리도 미련을 보이시는지. 

애 맡길 수 없고 영화는 보고 
싶어서 온 마음은 알겠는데 
적어도 애들 보는 영화를 보던가 
교육을 단단히 시키고 
들어오시던가 하셨어야죠. 
애가 칭얼거리기 시작하면 
바로 나가던가!!!! 

제발 개념 좀 챙기며 
사셨으면 좋겠네요^^ 
애가 뭘 배우겠나요.

설마 원전 폭발하는 영화를
늦은 시간대라고 애가 잘 거라고 
생각하신 건지??^^

아, 덤으로 롯데마트에서 
장 보신 봉투 부스럭 거리는 
소리도 있었네요.ㅎㅎ

배고프데서 뭘 꺼내주신 건지 
모르겠다만 영화관에서 
비닐봉지 바스락 대박이었네요. 
종합선물세트도 아니고.  


베플
애 데리고 영화 보러 가는 거 
자체가 이해불가. 

꼬물꼬물한 애들 둘이
 인형처럼 앉아 있을 거라고 생각했나? 
굳이 보고 싶으면 자기네 집에서 보든가. 

요새 티브이로 현재 상영 중인 
영화 결제해서 볼 수 있는데. 

그리고 공짜 영화 아니라 
네 사람 표 사서 들어간 거라도 
저 지경이면 나와야지. 

애초에 나올 각오하고 들어갔어야 하고. 
개념 진짜 밥 말아 먹었네. 
나 같으면 어차피 시끄러운 거 한 소리 했다. 
주변 사람들도 누군가 한 소리 해 주면 
다들 시끄럽다고 여기기보단 
속 시원해 했을 듯.

베플
아 글만 읽어도 화나;; 
아니 12세 관람가라고 떡하니 

쓰여있는데 대체 왜 애들이 들어오는 거야 
나도 보는데 딱 봐도 6~7세 

아기 두 명이 들어와서 
앉아있는 거 보고 식겁함

부모랑 같이면 통과되는 거임 
원래ㅜㅜ 짜증 나 죽겠음 
영화관도 노키즈관 뭐 

이런 것 좀 해줬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