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선다방 4회 : 7시녀, 7시남 웹툰작가와 동화작가의 맞선 다시보기 [ 현마담과 차율이 ]

선다방 4회 : 7시녀, 7시남 웹툰작가와 동화작가의 맞선 다시보기 [ 현마담과 차율이 ]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가장 핫했던 예능의 결과와 핫부분을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4월 22일 방영된 선다방, 스타 카페지기들이 실제로 맞선 전문 카페를 운영하면서 다양한 일반인들의 맞선을 엿보면서 최근의 사랑관, 연애관 등 다양한 삶에 대해서 주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4월 22일에는 2팀의 커플이 탄생되었는데요! 특히나 화제가 되었던 7시 남, 7시 녀, 웹툰작가와 동화작가가 선을 본게 가장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매력적이면서도 꽁낭꽁낭했던 두사람의 맞선 장면 같이 확인해볼까요? 








오늘 선다방 4회의 7시 남녀 선커플은 웹툰작가와 동화작가라는 정말 잘어울리는 조합이였습니다. 특히나 동화작가분은 7년만에 연애로 거기에 웹툰작가를 원하셨었는데, 거짓말처럼 동화작가가 요청하고 다음날에 웹툰작가가 요청하면서 선이 성립이 되었으니 이것 또한 운명이라고 생각할 수가 있겠습니다.





동화작가인 7시녀는 부모님의 이혼으로 충격을 받아서 진정한 사랑이 있을까라는 고민으로 연애를 하지 않았다가 어머니의 재혼을 보고 나도 "연애를 통해서 행복해지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어서 7년만에 연애에 도전한다고 하네요.





7시남은 아수라발발타로 유명한 웹툰작가 현재성, 7시녀는 동화작가인 차율이. 첫만남은 정말 보는 사람도 긴장할 정도로 어색어색하죠. 과연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같은 분야에 있는 사람이라서 그런지 작품 이야기를 하니 분위기가 금방 풀려가는 듯 해보입니다. ㅎㅎ





두사람다 7년과 4년이라는 긴시간동안 연애를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두사람 다 정말 오랫만에 하는 연애가 될수도 있겠네요.





묘하게 오글오글거리면서도 알콩달콩한 멘트들만 던지시는 웹툰작가와 동화작가분 ㅎㅎ 스타군단분들이 오그리토드리 ㅎㅎ






여기서 터지는 7시남의 명대사 "저도 예술가죠?" 동화작가분이 워낙 강력하게 예술가 부부에 대한 열망을 보이시니 웹툰작가분도 강력하게 어필하는 부분이였던거 같네요. 요새는 웹툰쪽도 먹고 살만해졌다고 합니다. 뭐 어느정도 인기가 있는 분들에 한해서이긴 하겠지만요.








2번째 명대사 폭팔 "도박, 담배, 여자안해요!", "저도 남자 안합니다.", "이제는 하셔야죠" ㅎㅎ 정말 알콩달콩 두사람의 캐미가 잘맞는거 같아요. 





더보고 싶은 유인나씨는 가지말라고 나지막히 말하네요 ㅎㅎ 방송에는 잠시 잠깐의 만남처럼 보였지만 실제로는 대략 2시간이나 같이있었다고 합니다.





애프터는 오롯이 두사람의 몫이니 여기까지. 달달한 웹툰작가와 동화작가의 선자리, 레전드 찍을듯한 느낌이! ㅎㅎ





결국 두사람은 서로가 서로에게 관심이 있는 것으로 마무리되었습니다. 두사람의 연예는 두사람의 몫이겠죠. 그래도 좋은 소식이 전해졌으면 좋겠네요. 이후에 23일날에 인스타그램에 두사람다 마라톤에 참가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직설적이지는 않지만 두사람이 또다시 만남을 가졌다는걸 알수가 있겠네요.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