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집사부일체 차인표 사부편 : 영화감독 "개그팀 옹알스 다큐 제작"

집사부일체 차인표 사부편 : 영화감독 "개그팀 옹알스 다큐 제작"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컨텐츠의 예능을 소개하고 있는 예능 전문 소개 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4월 22일날 방영했었던 집사부일체, 오늘의 주인공은 차인표 사부님편이였습니다. 일단 간단 프로필 정보를 보고 나서 집사부일체 내용을 확인해보시죠!




차인표

나이 ; 1967년 10월 14일 [50세]

신체 : 키 178cm / 82kg

학력 : 럿거스대학교 경제학과 학사

데뷔 : 1993년 MBC 드라마 한지붕 세가족

가족 : 재혼자 신애라, 1남 2녀

종교 : 개신교[장로회]


- 대한민국 배우로써 이름을 널리알렸던 그야말로 얼짱배우. 엄청난 인기를 끌었습니다. 대박났던 드라마는 사랑을 그대 품안에라는 드라마로 첫 주연이였는데 그당시 신드롬이라고 말할정도로 엄청난 스타덤에 오르게되었습니다. 이때 이미 20대 이혼남이라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는데, 의외로 그당시 보수적 사회분위기에도 별 논란이 없었습니다.


- 그만큼 그당시 차인표의 얼굴이 제대로 먹혔고, 근육질의 매력적인 몸매, 중저음의 마성의 목소리까지, 거기에 해외파라는 가산점까지! 그야말로 그시대에 없던 새로운 캐릭터였고, 차인표라는 연예인이 대세의 반열에 오르게되었습니다. 그야말로 원조 얼짱, 몸짱이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2018년 4월 22일 집사부일체 차인표편 바로 확인해보시죠!





하고 싶은건 이것저것 다해보고 계신 차인표씨. 배우로써 최근에 잘 보이지 않는다 했더니 여러군데에서 활약을 하고 계셨네요. 가수로써 소설가로써, 영화감독으로 다양한 분야를 도전하는 그야말로 열정덩어리의 멋진 차인표씨를 만나봤습니다.





오늘 집사부일체의 차인표감독의 미션은 촬영을 돕는 조감독을 뽑는것. 4명의 제자들중에서 한명의 조감독을 뽑으려고 합니다





사실 거의 이승기의 도플갱어라고 할정도로, 이승기의 몇년후의 미래를 보는듯한 차인표씨이기에 당연히 이승기씨가 될거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이승기씨가 당첨되었네요.





정말 정신없는 편이네요. 차인표씨가 막 진중하고 매우 무거운 느낌의 이미지라고 생각했는데 완전히 가볍고, 초단위 집중력으로 이미지가 매우 달랐네요. ㅎㅎ





옹알스의 영화를 제작한다고 하네요. 현재 촬영중이라고 하는데 다큐멘터리라서 엄청난 재미나 이슈를 끌고 오지는 못해도 개그맨들에게는 뭔가 색다른 재미를 줄수 있을거 같네요.


차인표씨가 드라마는 정말 잘골라서 출연하시는데, 영화중에서는 제대로 한번 터진 영화가 없네요 ㅠㅜ 영화보는 안목이 매우 아쉬운거 같습니다. 또 보는거랑 직접 찍는거랑은 또 다를테니 영화배우 차인표씨에게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럼 다음주의 영화제작기! 더 재미있는 방송이 되길 기대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