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핫이슈

쇼트트랙 김아랑 : 큰 키 텐텐 덕분? 고향부터 몸매, 흉터, 노란리본 정보 정리

쇼트트랙 김아랑 : 큰 키 텐텐 덕분? 고향부터 몸매, 흉터, 노란리본 정보 정리

쇼트트랙 김아랑 : 큰 키 텐텐 덕분? 고향부터 몸매, 흉터, 노란리본 정보 정리



안녕하세요. 연예계의 각종 다양한 정보와 관심있는 이슈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의 이슈 메이커는 쇼트트랙에 김아랑씨! 어떤 사람들의 관심과 이슈가 있었는지 차근차근 하나씩 정리해볼까요?







김아랑

나이 : 1995년 8월 22일 [ 24세 ]

키 : 173cm / 51kg

출생지 : 대한민국 전라북도 전주

가족관계 : 부모님, 오빠, 여동생

학력 : 한국 체육대학교

직업 : 고양시청 쇼트트랙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

종교 : 가톨릭 [ 세례명 헬레나 ]


- 2018년 평창 동계올림픽의 정신적 지주 역활로 팀을 하나로 잘 뭉쳐기 만들었던 최고참 스케이터. 개인경기에서는 1500m 4위, 3000m에 계주 결승전에 이유빈을 대신해서 출전하게 되었다. 특히나 바람잘날 없는 쇼트트랙계에서 이번 팀계주는 조용하게 하나로 잘뭉쳐졌다는 평가를 많이 받았는데, 김아랑선수가 후배들에게 자신감을 잘 불어넣어주고, 고참선수가 어떤 역활을 해줘야하는지 모범사례로 남았다.







김아랑 큰키의 비밀은 텐텐?

김아랑선수는 상당히 키가 큰편입니다. 대한민국 남편 평균키에 살짝 모자라는 키지면 여성중에서는 엄청난 키인데요. 지난 2014년 소치올림픽. 즉 20세때보다 4년이 지난 지금 4cm나 더 자랐다고 합니다. 특히나 그녀는 인스타그램에 약국에 약사님이 하루에 텐텐을 3개만 먹도록 권장했는데 하루 13개나 먹었다고 밝혀서 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이덕분에 사람들은 텐텐때문에 큰게 아닐까하는 의문을 던지고 있습니다.


텐텐을 좋아한다는 소식이 들리자 팬들이 텐텐을 선물해주고 너무 기뻐할정도로 텐텐사랑이 뛰어나다고 합니다.


텐텐은 일반의약품으로 한미약품에서 만들은 츄잉캔디 형태의 영양제라고 합니다. 색이 빨갛고 쫄깃한 식감에 맛까지 있어서 중독적으로 아이들 사이에서 중독성으로 인기가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반의약품이기에 약국에서만 구매할수 있다고 합니다.






김아랑 흉터

스케이트선수들이 신는 날은 엄청나게 날카롭습니다. 그덕분에 넘어지면 상당히 큰 상처가 날수도 있습니다. 특히나 여성분이 얼굴에 난 흉터라 얼마나 신경쓰였을지. 상처는 동계체전에서 상대방 국가대표의 날이 광대쪽으로 찍히게 되고 상처로 남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아랑 노란리본

- 1500m 경기에 세월호 노란 리본스티커를 붙인채로 경기에 나와서 큰 화제가 되였다. 특히나 일베회원이 정치적 중립을 표방해야하는 올림픽 정신에 어긋난다면서 IOC위원회에 김아랑을 제소했다. 당연히 진보측에서는 문제될게 없다는 것이고, 보수측에서는 문제라는 이야기를 했었다. 결국 김아랑선수는 노랑리본을 검은 스티커로 가리고 경기에 뛰었다고 합니다.





김아랑 몸매 / 미소

- 김아람씨가 특히나 화제가 되었던건 특유의 밝은 미소때문이였습니다. 몸매 키워드는 뭐 기본적으로 어디던 다들어가서.. 특유의 밝은 미소로써 경기를 응원하는 사람들을 하여금 힘이 나도록 했습니다. 슬플때는 응원의 미소, 기쁠때는 환희에 미소를 많은 사람들을 기분좋게 만들어줬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마지막은 김아랑씨의 밝은 미소 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대한민국 대표 김아랑 선수 행복하시길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