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연예계

비행소녀 탤런트 조미령 하차 : 나이, 이종수와의 열애, 결혼 이혼 설 정리

비행소녀 탤런트 조미령 하차 : 나이, 이종수와의 열애, 결혼 이혼 설 정리 



안녕하세요. 세상의 다양한 연예계 정보를 정리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오늘은 MBN 인기 예능프로그램 비행소녀에 출연하고 있는 조미령씨 이야기입니다. 이 예능은 미혼이 아닌 비혼, 결혼은 못하는것이 아니라 안하는것! 혼자서도 행복한 소녀들이 만들어가는 그녀들의 비혼레시피 이야기입니다. 즉 혼자살고 있는 조미령씨도 출연대상. 최근 TV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미령씨의 이모저모 확인해볼까요?







조미령
출생 : 1973년 4월 16일생 [ 올해 나이 46세 ]
신체 : 170cm / 55kg
가족 : 1남 6녀 중 막내
종교 : 개신교
최종학력 :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데뷔 : 1995년 MBC 24기 공채탤런트
- 과거 이종수씨와의 열애를 공식으로 말하면서 큰 화제가 되었다. 2011년 2월달 열애를 공식으로 공개하면서 큰화제가 되었는데, 얼마 사귀지도 못하고서 헤어지게 되었다. 두사람이 알고 지낸지는 15년이나 넘었다고 말했는데,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된 케이스, 덕분에 연애도중에는 결혼설까지 나오기도 했다. 하지만 결국 친구로 지낸것과 사귀는것의 차이는 컸는지 결국 이별.

- 조미령은 벌써 우리나라 나이로 46세, 이미 결혼적령기를 한참넘었기에 사람들이 가끔씩 착각하고, 결혼했다! 이혼했다! 하고 많은분들이 착각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히나 연관검색어에 있는건 동일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원로배우 조미령씨가 역대급 이혼소송과 사기사건에 휩쓸린적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현재 방송에서 활약중인 조미령씨와는 전혀상관없는 이야기입니다.




- 그런 이종수씨의 사기혐의 논란이 오늘 일어났었습니다. 여러건의 사기혐의가 있었다고 하지만 이종수측에서는 사기혐의는 없다라고 밝혔고, 딱 한건의 고소내용이 있는데, 이는 고소인의 지인 결혼식에서 사회를 진행했어야하는데는 진행하지 않고, 85만원을 입금 받고 잠젹한 것. 이에 소속사에서는 사과내용을 전했고, 보상해주겠다고 밝혔다. 현재까지 이종수씨와는 연락이 닿지 않고 있다고 한다.




- 28일 조미령씨는 비행소녀의 하차를 밝혔다. 1화부터 꾸준하게 출연했던 조미령씨였고, 7개월동안 자리를 지켰기에 더욱 아쉬움이 컸다. 하차를 하면서 하차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 "관찰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처음이라서 상당히 부담도 많았었지만 다행이 많은 관심과 사랑으로 보내주셔서 감사한다고 밝혔다. 너무 좋았던 비행소녀 식구들과 돈독한 정을 쌓아서 유난히 아쉽다"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다.

- 현재 인기 KBS 일일드라마인 인형의 집에서 은숙자역을 맡아서 열연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드라마에서 예능에서 또 다른 매력으로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