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미우새 김종국 탈장 수술 : 터보시절 어머니 암 사실 / 효도 하는 법

미우새 김종국 탈장 수술 : 터보시절 어머니 암 사실 / 효도 하는 법

미우새 김종국 탈장 수술 : 터보시절 어머니 암 사실 / 효도 하는 법



안녕하세요! 매일매일 다양한 예능의 베스트 장면을 소개하고 있는 정보블로거 혼자놀기쥬입니다.

2018년 4월 1일날 방영된 미운우리새끼 김종국편입니다. 이번편에서는 그동안 미뤄왔던 탈장수술을 했는데요. 그러면서 밝혀진 김종국 부모님의 암 사실까지 바로 확인해보시죠!







건강의 아이콘, 건강의 대명사인 김종국씨. 그런 김종국씨완느 어울리지 않을것만 같던 병원에 왔습니다. 바로 탈장때문이였는데요. 장기가 제 위치에 있지못하고 다른곳으로 빠져나가는 것을 탈장이라고 합니다. 원래는 장기는 벽으로 막혀있는데 그벽을 뚫고서 장기들이 나와버린거라고 합니다.





김종국씨의 탈장 원인은 바로 운동때문, 워낙 고중량의 무게를 뱃심으로 다 받아버리니 복압이 상승되면서 장기가 막을 찢고 나오게 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힘을 많이 주는 운동은 탈장의 원인이 된다고 하네요.





원래는 작년에 탈장사실을 알았다고 하는데. 워낙 바쁜 일정탓에 아픈배를 잡고서 촬영을 정리하고 어느정도 한가한 시즌에 수술을결정했다고 하네요.





김종국씨는 수술보다 6주동안 운동을 못하는게 더 아쉬운듯한 모습입니다. 거기다가 마취가 척추마취라고 하네요.





사실 수술하고 나면 뭘먹더라도 맛있게 먹기 힘들죠. 거기에다가 현재 하반신이 제대로 말을 듣지도 않고, 기분이 참 여러모로 이상한 기분일것만 같습니다.





사실 과거 터보시절의 김종국의 데뷔 직전, 어머니께서 암이였다고 합니다. 





아들의 복귀와 겹치는 수술날짜 때문에 아들이 걱정할까, 아들에게 뭔가 피해가 가지 않을까 싶어서 암수술 사실을 숨겼었다고 하네요. 








아버지는 절약이 효도라고 하네요. 어디 여행가는 것보다 절약하고 아버지 말에 동의해주고, 즐거워해주는게 최고의 효도라고, 그리고 결혼해서 빨리 손주를 앉겨드리는게 최고의 효도라고! ㅎㅎ 매력적인 미운우리새끼 김종국 편 다음주에도 또 만나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