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선다방 최성윤 PD : 선다방 위치 / 출연자 정보 정리 [ 로운, 유인나, 양세형, 이적 ]

선다방 최성윤 PD : 선다방 위치 / 출연자 정보 정리 [ 로운, 유인나, 양세형, 이적 ]

선다방 최성윤 PD : 선다방 위치 / 출연자 정보 정리 [ 로운, 유인나, 양세형, 이적 ]



최성윤 PD가 연출을 맡은 이번 예능프로그램 선다방. 기본적으로 다른 프로그램과 가장 크게 다른건, 어디 선남선녀들, 고스펙자들 위주인 방송이 아니라 정말 우리주변에 있을법한 평범한 직장인들이 나오는 프로그램을 만들어보고 싶다고 밝혔다. 그리고 이번방송을 만들어내는 가장 큰 계기가 본인도 아직 결혼을 하지 않아서, 제일 잘 알고 있는 분야라고 밝혔다.



최성윤 PD

소속사 : CJ E&M
- 소사이어티 게임 [2016~2017]
- 연출 : 방송국의 시간을 팝니다 [2015~2016]
- 더지니어스 블랙가넷 [2014]
- 연출 : 섬마을 썜 [2013~2014]
- 세얼간이 [2012~2013]
- 연출 : 시사랭크쇼 열광 [2010~2011]
- 연출 : 시사콘서트 열광 [2010]

선다방은 일반인들을 맞선해주는 전문 예약자 카페. 일에 지친 시간에 쫒기는 현대 직장인들이 제대로 연인을 만나기 힘든 상황의 일반인 남녀의 대화를 보고 엿듣는 방송. 4월 1일날 밤 10시 30분에 첫방송을 방영했다.






선다방 출연자 




이적 : 국민 프로포즈송인 다행이다를 비롯해서 수많은 히트곡을 보유한 독보적인 감성 천재 뮤지션인 이적씨. 아직은 커피는 잘모르지만 남녀연애심리를 꿰뚫는 뚜어난 통찰력을 지닌 소유자. 선다방의 유일한 기혼자로 청춘들의 현실 연애에 대한 적절한 위로와 응원을 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의 중심.




유인나 : 대한민국 남자들이 데이트하고 싶은 연예인이자 여자들의 워너비. 전격 카페지기로 데뷔한다! 달달한 꿀디 시절에 다진 연예상담스킬과 여자 촉을 살린 연애분석과 심리 언어를 읽어내는 선다방의 촉은 인나!




양세형 : 개그천재 뼈그맨 양세형, 이론만 빠삭한 연예이론 전문가. 내연애는 못하지만 큐피트가 되어 양피트가 되러고 선언! 남녀의 속마음을 분석하기 위해서 레이저를 발사하면서 끊임없이 연구중!




로운 : SF9의 리드보컬인 로운, 9등식 기럭지와 만찢남이라는 미친외모의 소유자. 노래와 비주얼로 열일하고 있는 선다방 유일의 카페알바 경력자로 설거지부터, 마당청소까지 알아서 하는 예쁨받는 막내! 대리연애에 가슴설레이는 연애 꿈나무.






현재 공개된 선다방의 주소는 서울특별시 종로구 팔판길 라이프이즈로맨스 옆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