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싱글와이프 베트남 여행 : 김형석 아내 서진호 [ 슬리핑버스, 무이네 ]

싱글와이프 베트남 여행 : 김형석 아내 서진호 [ 슬리핑버스, 무이네 ]



안녕하세요. 오늘의 컨텐츠는 싱글와이프에 출연하는 김형석의 아내인 서진호씨입니다. 베트남에 놀러간 3명의 여성분들이 펼치는 이야기. 그중에서도 특히나 이색적인 슬리핑 버스부분이 가장 핫했습니다. 바로 확인해보시죠.







베트남 슬리핑버스는 탈때 신발을 벗고 탄다고 하네요. 편하게 누워서 자기 때문인거 같아요.





상당히 장기 거리를 가기때문에 1인 독립된 배드형태의 슬리핑버스 좋아보입니다. 거기에다가 슬리핑버스가 같은 구간의 기차로 가는거보다 2배쯤 더 저렴해서 많은 분들이 많이 사용한다고 합니다.


여기서 슬리핑버스의 주의사항!


- 장시간 이동하는 특징이 있는 슬리핑버스, 특히나 화장실을 자주가시는 분들은 차내에 화장실이 있는지 없는지를 확인해보시는게 좋습니다. 1층과 2층으로 좌석이 나뉘는데 1층도 있고, 2층도 있는데 1층은 사람도 많이 지나다니고, 가끔씩 복도에서 사람을 태우기 때문에 왠만하면 2층을 권장합니다. 은근히 슬리핑버스 내부에 냉방이 좋기 때문에 춥게 느낄수도 있으니 덮을 옷정도는 챙겨가시는게 좋습니다.





그래도 베트남 슬리핑버스도 휴게소를 들린다고 하네요. 시간이 안맞는다면 그냥 지나칠수도 있다고 합니다.





무이네는 호치민에서 대략 250km정도떨어진 거리에 의치한 관광마을입니다. 대체로 일년내내 방문하기 좋은편이지만 우기가 있어서 우기때는 방문을 자제하는게 좋습니다. 대략 우기는 5월부터 11월까지입니다.


매력적인 베트남 무이네 여행. 다음주에는 좀더 본격적인 여행의 시작을 할거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