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복면가왕 라라랜드 정체 누구? : 성우 박지윤, 서유리

복면가왕 라라랜드 정체 누구? : 성우 박지윤, 서유리



매주마다 사람들의 궁금증을 증폭하고 귀를 힐링시켜주는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 2015년도 처음 방송을 시작해서 3년동안 계속해서 사랑받고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얼굴이나 외모로 승부보는게 아니라 순수하게 노래로만 평가받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런 프로에 새로운 강자가 나타났는데요!? 


이번주 사람들의 가장 큰 관심을 받은 사람은 바로 라라랜드! 라라랜드는 1라운드의 에이프릴 진솔과 맞붙어서 당당히 승리를 따내고 2라운드에 진출했는데요. 사람들의 관심은 그 라라랜드의 정체가 뭘까에 쏠렸습니다. 사실 요새는 유명한 사람들이 대부분 나와서 더이상 누가 또 나올수 있을까 하면서 잘 맞추지 못하는 경향이 짙습니다. 과연 그녀의 정체는!?


네티즌들이 추정하는 가장 큰 후보는 성우 박지윤씨. 거의 대부분이 박지윤씨라고 확정하고 있긴합니다만... 과연 정체는?


여기서 서유리씨는 왜 있나 싶으신분들도 있을거에요. 보니까 원작 영화 라라랜드의 엠마스톤과 성유 서유리씨가 닮아서 연관검색어에 뜬거더라구요 ㅎㅎ 얼마나 닮았을까요?












박지윤씨

출생 : 1978년생 ( 41세 )

- KBS 31기 성우로 2007년부터 전속이 풀려서 프리랜서로 일하는중. 기억에 남을 배역은 라푼젤의 라푼젤, 겨울왕국의 안나. 스타2의 이즈샤정도. 상당히 맑고 청량한 목소리가 특징인데, 이는 방송에 라라랜드의 맑은 음성과 동일. 작년에는 이선희씨와 인연으로 매력적인 목소리를 뽐낸적도 있었다. 국내에 수많은 애니, 외화로 더빙한 오래된 경력의 베테랑 성우.


지난주 방송의 라라랜드의 활약상 확인해 보시죠! 어떤 느낌일지 과연 성우 박지윤씨가 확실한 걸까요?







과연 정체는 다음주에 밝혀질지 아니면 가왕이 될수 있을지 궁금합니다. 다음주 기대됩니다!



▼ 복면가왕 더보기 


복면가왕 동방불패 손승연 상대 정체 누구 : 이발관 장동우 vs 라라랜드 박지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