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뉴스/예능 명장면

불타는청춘 송은이 : 나이, 걸그룹, 기획사 CEO 등 정보 정리

불타는청춘 송은이 : 나이, 걸그룹, 기획사 CEO 등 정보 정리


대한민국 개그맨으로 유명한 송은이씨가 이번주 불타는 청춘에 새친구로 등장했습니다. 근데 송은이씨가 의외로 스펙이 대단하시더라구요. 송은이씨의 각종 정보 정리해봤습니다.






송은이

나이 : 1973년생 [ 46세 ]

키 : 151.9cm / 47kg

학력 : 서울 예술대학교 연극과

데뷔 : 1993년 KBS 특채


- 대한민국 여성 MC중에서는 톱클래스의 진행능력을 가진 능력자. 특히나 게스트와 대화를 이끌어나가는 진정성이 돋보이는 MC쓰타일. 다양한 3사의 각종 예능과 교양에서 MC를 맡고 있는 실력자. 


- 원래는 코미디언이 아니라 가수를 꿈꿨다고 한다. 그래서 2000년도에는 상상이라는 노래를 발표하고 잠시 활동했었다. 2014년도에더 나이-키라는 노래를 발표. 최근에는 김숙과 함께 3도라는 곡을 발표하기도 했다.


- 절친인 김숙과 함께 지난 2015년부터 만들어오고 있는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이라는 고민상담 팟캐스트를 시작하게 되는데 현재 팟캐스트 순위 1위, 거기에 유료광고도 붙는 등 승승장구중. 현재 이 팟캐스트 제작그룹을 회사로 운영중인데 대표가 송은이. 이후 이방송의 컨셉을 옮겨와서 송은이 김숙의 언니네 라디오라는 방송의 진행자로 나왔다.


- 최근엔 핫한 셀렙파이브의 일원으로 노장을 맡고 있다. 











스스로 자신을 잘 닦아내서 오랜기간 롱런하고 있는 개그맨 겸 만능 엔터테이너 송은이씨! 더욱더 오랜기간 팬들에게 사랑받을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주에도 또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