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너무 찌질한 남편 : 미즈넷 부부토크 레전드 사연

너무 찌질한 남편 : 미즈넷 부부토크 레전드 사연



너무 답답해서 
눈팅만 하다가 저도 글 남겨요 
제 나이는 30대 중후반이고요 
3살 아기가 있습니다 

저는 자영업하고요 애 놓고 
사회생활한지 4개월 차입니다 
수입은 저는 400조금 넘고 요 
(참고로 부산입니다) 

남편도 자영업 하는데 저보다 적게 벌어서 
저는 남편이 버는 돈 더치 안 하고요 

남편이 버는 돈 생활비도 안 받고 
제가 쓰는 게 더 많고요 

문제는 남편이 지나치게 아껴요 
제 눈에 지질해 보이는데 
제 얘기를 들어보실래요 

제가 임신을 하고 
신랑이 버는 돈으로 생활할 때 
저는 제가 번 돈이 아니라 엄청 아꼈어요 

아가씨일때도 적게 안 벌어서 
제가 사고 싶은 거는 나름  세일하거나 
할 때 사면서 살았습니다 

그래서 속옷이며 뭐든 넉넉하게 있었어요 

그런데 결혼하고 3년 동안 소비를 
너무 안 해서 아가씨 때 입은 속옷이 전부라 
결혼하고 첨으로 신랑한테 속옷 
사달라고 했어요 

우리 부부는 결혼 후 쓸데없이? 
돈을 안 써서 그 흔한 커플 반지도 
결혼식도 안 하고 애놓고 살고 있어서 

속옷만은 선물로 받고 싶어서  
결혼 3년 만에 처음으로 사달라고 했는데 

어제 3개를 받았는데 너무 싸게 
보여서 너무 비참하더라고요 

겉옷은 싼 거 입어도 상관없는데 
제가 말은 볼 사람이 신랑 밖에 
없으니 괸찮타고 했는데 

오늘 가게에서 
일하면서 좀 섭섭하더라고요 
금액은 8900짜리 샀다네요 

그러면서 4천 원대도 많더라면서 
자기는 싼 게 아니라는데 평소에 
이것저것 사 달라 하고 받은 거면 모를까 
크리스마스 겸 신랑한테 처음으로 받은 건데 

그리고 제가 여자치고 적게 버는것도
아니고 제돈으로 산다고 하면 좀 
더 좋은 거 살 수도 있지만 

남편한테 받고 싶고 받은 
첫 선물이 속옷 세트가 8900 짜리라 
제가 싸구려가 된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물론 저도 8900 하는 거
제돈으로 사고 그래요 

근데 제 나이가 30대 중후반인데 
3년 만에 아니 4년 만에 받은 남편 
선물이 8900 하는 거  아 참 결혼 3년 차에 
화장품 5종 세트 9900
(구만 구천 원 아닙니다 구천구백 원)
19900이었는지 기억이 잘 안 나네요 

(미× 더 페이×피부에 바르는 거라 
이런 건 메이커라 쓸 수 있지만 신랑이 
사준 건 처음 보는 거였어요 )

받은 적도 있었는데 제가 비싼 거 
80프로 90프로 세일하는거는 괜찮은데 
9900 하는 거 피부에 쓰기 싫다고 해서 
한 번도 안 썼는데 아무리 모른다 해도 

저는 싼 거 써도 시어머니 선물 드릴 땐 
화장품 10만 원 넘는거 몇 번 사드린 거 
봤으면서 저한텐 정말 싼 거 사줬네요 

속으로 너네 엄마도 똑같은 거 
사드리지 하고 싶은데 참았네요 

60대 어머님도 안 쓸 거 같은 거 
저는 쓰라고 선물로 주는 건 무슨 심리인지  
남한테 선물 받아도 이것보단 좋은 거 
받을 수 있을텐데 남편이라는 사람이 
싸고 리만 사주는게 너무너무 싫네요 

눈물이 납니다 
제가 이러려고 결혼했나 
제가 이러려고 이렇게 개고생하면 
일하나 자괴감이 드네요 

부산에서 여자가 4백 벌려면 
얼마나 힘들게 일하는데


베플 
싸기도 하네  찌질 맞아요 

베플 
속옷은 뭐 볼 줄 모르니까 
그렇다쳐도 화장품 구천구백 원?? 
저도 화장품 비싼 건 안 쓰지만 구천구백 원은 
너무했네요 아무리 눈썰미 없어도 대충 
예상금액 몇만 원은 잡잖아요 

것도 선물인데 애고 너무 멋대가리 없어라 

베플 
글 보시면 아시겠지만 저 아까워서 
못 버려요그래서 우리 신랑이 저한테는 
싼 거 해줘도 된다고 생각하나 봐요 

그래서 지금 일하고 있는데 눈물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