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싸이코패스? 이상한 남편 - 미즈넷 미즈토크 부부 썰





싸이코패스? 이상한 남편 - 미즈넷 미즈토크 부부 썰

결혼한 지 얼마 안 된 새댁인데요. 
남편이랑 연애적에는 몰랐는데 결혼 후 
몰랐던 남편의 성격에 놀랄 때가 
한두 번이 아니에요. 

남편 일화를 일일이 다 적자면 
한도 끝도 없을 것 같고 지금 생각해도 
막 그때 일들이 떠올라 화가 나네요 

남편 까는 거 제 얼굴에 침 뱉기겠지만 
제가 이상한 건지 남편이 이상한 건지 
좀 봐주세요 이건 불과 얼마 전에 
있었던 일인데요 

점심시간 때 남편과 문자를 주고받았어요  

저: 자기야 점심시간이네 밥 맛있게 드세요 

남편 :앙 자기도 밥 맛있게 먹어 

저: 난 굶을래 살찌니까 ㅋㅋ 다이어트 할 거야 

남편 : 안돼 그래도 밥은 먹어야지 조금이라도 먹어요 

저: 그럼 밥 먹고 나서 소화도 시킬 겸 
이따가 운동하러 가야겠다 

남편 : 야!! 날씨 지금 황사에 흐린 거 모르냐? 
비도 조금씩 온다 

저: 아 그래요? 근데 그렇다고 문자를 갑자기 
야!라고 하면서 보내다니 ..킁 

남편 : 내가 언제!!! 아 짜증 나네 
사람 미치게 좀 하지 마라 진짜 

이렇게 왔어요 그 뒤로 문자로 쌈 날것 같아서 
안 보냈는데 ..그날 저녁에 아무 일 없다는 듯 
남편은 퇴근 후 집에 와서 씻고 영화를 봤고 
저도 별말 안 했어요 
  
이건 저번주 있었던 일인데 남편은 
침대에 누워서 티브이를 보고 있었고 저는 
바닥을 닦고 있었는데 물티슈가 침대에 있어서 
남편한테 물티슈 좀 하랬더니 갑자기 저한테 
소리를 버럭 지르면서 

야!! 나 지금 영화 보고 있는 거 안 보이냐?? 
집중하고 있는데 왜 이거 달라 저거 
달라 짜증 나게 하냐 사람 영화도 못 보게 
어 ??!!  이러면서 물티슈를 제 얼굴에 던졌어요 

순간 너무 놀라고 기막혀서 말이 안 나오더라고요.
물티슈 좀 주라고 했을 뿐인데
정말 너무 어이가 없어서 눈물이 나는데
남편은 제가 울든 말든 신경도 안 쓰고 
영화만 보더군요 
  
그리고 이건 어제 있었던 일인데 
남편은 앉아있고 제가 남편 옆을 지나가면서 
제팔이 남편 얼굴을 스쳤는데 물론 실수고요 

근데 주먹으로 제 등을 사정없이 
때리는 거예요 이유가 자기 얼굴 때렸다고

제가 너무 화가 나서 그게 어떻게 
때린 거냐고 실수로 스친 거라고 했더니 
제 말은 무시하고 노래를 흥얼흥얼 거리더군요.

저는 등이 너무 아파서 막 눈물이 났고 
남편한테 정말 너무하는 거 아니냐고 
울먹이며 소리를 질렸더니 저보고 
ㅅㅂ년이라고 하네요 

결혼한 지 지금 6개월밖에 
안됐는데 이혼 생각이 절로 나요 

남편과 말 섞이기도 싫고 말싸움해봐야 괜히 
한대 더 맞을 것 같아서 그 자리를 피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한숨만 나오고 
정말 어떻게 해야 할지를 모르겠어요


베플
미친놈 남편일세 
빨리 헤어지는 게 답이네요
폭력은 점점 심해질 거고 사람대접은 
아예 물 건너 갔네요. 그러기 결혼 전에 
좀 잘 살펴봐야지요.

남자는 자기 여자 만들기 전에는 
온갖 매너 있는 행동 선물공세 기요.

베플
폭력성이 다분히 있습니다. 
피임 잘하시고 혼인신고 안되어 있으면 
절대 하지 마세요. 왠지 마구 대하는 느깜입니다.

베플
헐 남편이 이상한 거 맞아요.  
완전히 자기 위주로만 사는 남자인 거 같아요.  
결혼해서 6개월밖에 안되었는데  
안되셨습니다.

남편하고 진지하게 대화를 해보시고  
이 사람이 바뀔 가능성이 없고  
조용하게 살려면 내가 다 참아야 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드시면 
헤어지는 게 맞는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