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모음

2017년 8월 네이트판 레전드 : 10대 설레는 일화 / 썰 모음 5탄

2017년 8월 네이트판 레전드 : 10대 설레는 일화 / 썰 모음 5탄 





설레이는 썰 
반에 그냥 쫌 훈훈하게 생기고 키 182정도되는 
남자애 있는데(짝남아님) 집방향이 같단말이야 

근데 작년부터 야자 끝나고 집가는 버스에서 
자주 봤는데 올해 같은반이 된거야 

근데 걔는 버스 내려서 집까지 걸어가고 
나는 환승해서 버스타고 갔거든? 근데 올해 
어느날 걔랑 버스를 같이 타서 같이 내렸어 

나는 평소랑같이 걸어가려고 했는데 
얘가갑자기 야 오늘은 버스타지마라 나랑같이 
걸어가 이럼 글로 써놓고 나니 안설레넹  



설레이는 썰 
종강파티때 옆에 앉은 남자동기가 
계속 나한테만 말걸고 장난치고 웃겨주는거야
(진짜 성격이 개웃기는 애임) 

그래서 둘이서만 웃고있는데 옆에 
자선배가 우리 보더니 둘이 뭐야!!
cc는 안돼 이러니까 주변 사람들도 막 둘이 뭐냐고 
놀려서 난 막 선배한테 아 무슨소리하냐고 
막 그랬는데 걔는 막 부정도 안하고 
그냥 웃기만하는거야 

그리고 전체 짠하고 술마시고나서 
너무 써서 물마시려고하는데 물컵이 없는거야 
그래서 앞에 여자동기한테 다마시면 나 
컵좀달라그랬는데 그 남자애가 보더니 
자기 컵에 물따라서 줬음 

그거말고도 계속 챙겨주는게 
술기운인지 그런게 너무 설렜음 




설레이는 썰 
급식시간에 급식 받고 애들이랑 어디앉을까 
고민하고있었는데 짝남이 ㅇㅇ아~ 여기비었다
이러면서 자기 옆자리 가리키는거야 

나랑 내친구들은 4명인데 거긴 자리가 
2개밖에없어서 우리 4명이야 안돼 했는데 
자리만들어줄게 일로와!!! 그러더니 친구들한테 
야 옆으로 땡겨땡겨 우리 ㅇㅇ이 여기 앉아야돼
여기서 심쿵 공주대접받는기분이였어  



설레이는 썰 
요즘 시험기간이라서 피곤하기도 하고 
예민해져있는데 얼마전에 수업시간에 수업듣다가 
잠들었거든 그래서 필기도 하나도 못했지 

근데 쉬는시간에 눈떠보니까 남친이 옆에와서 
내 프린트에 오늘 수업시간에 필기한 내용들 
다 적어주고 있더라

처음에 난 그런줄 모르고 뭐해? 하니까 
너 자고있길래 내가 너 알려줄려고 수업시간에 
안자고 열심히 수업들었다 하면서 빈칸 
다 채워줬어



설레이는 썰 
과학시간에 자리에 앉을때 나랑 짝남이랑
등을 맞대고 앉게 되어있어 근데 반이 좀 좁아서 
거의 딱 붙는단 말이야 그때마다 같이 장난치고 
막 내 어깨위에 머리올려서 졸고 

언제는 내 머리 만지작하더니 서툴게 
내 머리를 묶더니 본인 샤프 꼽고 비녀야!! 
이러고 수학시간에는 짝남이랑 같은조야 

내 옆자리가 짝남인데 우리학교가 에어컨을 
진짜 시원하게 틀어줘서 애들이 다 동복체육복 
입고있고 담요 두른단말이야 

그래서 나도 담요를 들고왔는데 갑자기 
과학시간에 내담요 뺏더니 자기꺼라고 
하면서 막 덮는거야 근데 내가 추워서 좀 떠니까 
그거 유심히 보더니 그럼 같이 덮자하면서 
어깨위로 덮어줌

그거말고도 내가 내자리에서 친구랑 얘기하고 
있으면 갑자기 와서 내손잡고 내책상위에 
엎드려서 얘기듣고 엉엉 




설레이는 썰 
내가 이번 년도 들어와서 친해진 남자애가 있어 
랑 진짜 친해서 애들이 주변에서 썸타는 걸로 
오해할 정도란 말이야 

근데 이번에 우리 학교에서 기말고사를 
봤는데 내가 시험볼 때 마다 학교를 일찍 가거든 
그래서 일찍 교실 앞에 오니까 문이 잠겨있어서 
교무실로 갔는데 교무실도 잠겨있는거야 

혼자 있기 심심하고 그래서 교실 앞에 앉고 
걔한테 심심하다고 페메를 보냈어 걔가 
나를 ㅇㅇ아 이렇게 부르는데 ㅇㅇ아 왜 심심해 
이래서 상황설명을 해줬지

그러니까 바로 지금 갈게 이러더니 
진짜로 왔당 헤헤 학교랑 가까운 거리에 
살긴 해도 나 때문에 바로 올 줄은 몰랐는데 
너무 고맙고 설렜어 그래서 다른 애들 올 때까지 
둘이서 시험공부 같이 하면서 놀았다

꺅 원래 진짜 친구인데 가끔식 이럴 때마다 설렌다 




설레이는 썰 
이동수업이였는데 주번이 반 문을 잠구고는 
한테 열어보라고 놀리는거야 진짜 무서운 
선생님 수업이여서 빨리 책 꺼내고 가야하는데 
샛기가 옆에서 장난이나 치고있고 

치마 입고있어서 창문도 못넘겠고 
진짜 안절부절 하고있었는데 짝남이 좀 
화난 표정으로 그 남자애보면서 문 안열어주고 
뭐하냐면서 창문열고 내 교과서하고 필통들고 
나오더니 늦었으니까 빨리 올라가라고한거 

결국 그 수업 늦어서 둘만 복도에 서있다가 
짝남이 귓속말로 재잘거리면서 웃는데 
은은한 비누냄새 랑 섹시하게 들어간 
보조개에 파묻히고싶었다



설레이는 썰 
그냥 썸 비슷하게? 그런 남자애있는데 
같은반이라서 설레는 일 개많았음 

하나는 어떤 교과쌤이 굉장히 무서우신데 
내가 그 날 교과서가 없어서 당황했는데 걔가 
지 교과서 나주고 지가 벌받았음 

그리고 필기예쁘게해놔 
이런식으로 말해서 더 설렜었던거같음 




설레이는 썰 
매점 갔는데 짝남이 음료수 들고 앉아 있는거임 

그래서 내가 아는척 인사 했는데 짝남이 
자기가 들고 있던 음료수 나 보더니 
나 줄려고 샀다고 나한테 주는 거임 

내 친구들도 다 같이 있었는데 
친구들이 다 꺅꺅 대고 너무 좋았음 




설레이는 썰 
중학교 때 일인데 자리정할때 
학기말이라고 특별히 담임쌤이 남자애들 
먼저 자리에 앉고 그다음에 여자애들이 자기가 
원하는 남자옆에 앉으라고 해서 다른 여자애들은 
막 이리저리 앉기 바쁜데 난 누구옆에 앉아야 될지 
몰라서 멀뚱멀뚱 있었거든 

근데 그 남자애가 자기 옆에 앉으라고 
자기 옆에 의자 팡팡 침 짝남은 아닌데 
아주 살짝 설렜다 아 그리고 이똑같은남자애랑 
초딩때도 같은반이였던 적이있었는데 

우리학교는 반에서 급식을해서 내가 
그때 급식당번이여서 국들어있는 큰 냄비를 
내가 옮기고 있는데 누가 쳐서 그 국이 
 다리에 쏟았거든 

국도 조카뜨거웠는데 쌤이 보건실 
갔다오라하셔서 나혼자 가려는데 그 남자애가 
개뜬금없이 내손 잡고 보건실데려감 

뒤에서 애들이 둘이뭐야 이런식으로 몰아가서 
손뺄려했는데 더쎄게 잡아서 안놔줌 
그땐아무생각없었는데 지금생각하니까 
살짝 설레네 사실 지금난 고2 여고 ㅅㅂ 




설레이는 썰 
우리학교가 이동수업이라 
교실옮겨다니는데 기술실이었어 

 때 실습중이라 책상에 고무커팅매트가 
있는데 그걸로 책상내려치면 소리 개크단말이야?
내가 자리에 앉아있었는데 다른반 남자애들이 와서 
내 앞에서 그러고 노는거야 

나 멍때리고 있다가 진짜 화들짝 놀랐는데 
애들이 계속해서 나도모르게 눈 감았는데 
소리가 안나는거야 그래서 눈 떴더니 

애들이 다 나보면서 귀엽다는듯이 웃고있어서 
내가 ???했는데 바로앞에 있던 남자애가 귀막아@@아 
해서 귀막았는데 잘했다고 웃어주더니 내려쳤어 

당시엔 설렜는데 별로 안설레네 근데 
중요한건 내가 귀 막고 난 뒤에 멈추지 
않고 계속 내려치더란 




설레이는 썰 

중3때 있었던 일인데 썸남이랑 나랑 같은 
학원에다가 같은 수업이었거든? 


그래서 맨날 눈 마주치다가 언제부턴가 
썸남이 먼저 안녕하길래 그 이후로 친해져서
같이 앉고 그랬었는데 한달뒤부터였나 

친한친구가 같이 다니게되서 
썸남이랑 친한친구랑 나랑 어떤 남자 애랑 맨날 
저녁 같이 먹었는데 어느 날에 밥 먹으러 편의점 
갈려고 횡단보도 건널려는데 

새끼길냥이가 빨간불인데 횡단보도를 
건너서 차에 치인거야 그래서 내가 그거 보자마자 
비명지르면서 쟤 어떡하냐고 빨리 병원데리고 
가야되는거 아니냐면서 오열했는데

썸남이 나 뒤로 돌려서 눈 가리고 친한친구랑 
남자애 보고 빨리 쟤 데리고 동물병원 데리고가라해서 
초록불 되자마자 친구랑 남자애는 그 길냥이 
동물병원 데리고 가고 
(다행히 그 길냥이 치이고 나서 차가 안와서 
많이 안 다치기도 했고 5분거리에 동물병원이 
있어서 치료 잘 받았어 ) 

나는 다리에 힘 풀려서 주저 앉았는데 
썸남이 부축해주면서 
"괜찮아 아무 이상 없을거야 울지마" 
하면서 안아주는거야 그래서 그 이후로 썸타게되고 
현 고1 지금도 바로 옆 학교라서 자주 연락하고있어! 



설레이는 썰 
시험기간에 머리도 못감고 앞머리 까고 
캐폐인 상태로 독서실가는중에 지퍼열린줄 모르고 
지갑 흔들다 동전들이 폭발하듯이 다 떨어졌는데 
횡단보도서 신호기다리던 초 아이돌같이 상콤한 훈남이 
생긋 웃으면서 그거 다주워서 줄때 남자친구 잊고 번호딸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