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고민 & 건강

휴가를 집에서 보내면 불쌍한가요?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고민 썰

휴가를 집에서 보내면 불쌍한가요?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고민 썰








친구들이랑 이야기하다가  제가 많이 
이상한 사람인가 궁금해서 글 올려봅니다. 
  
여름휴가 기간인데 저도 7일 휴가 
받아서 다음 주부터 쉬는데요 
  
11월에 결혼해서 결혼 전 마지막 
휴가 이긴 합니다만 휴가 계획 묻길래 
전 진짜 아무것도 하기 싫고 만화책 
오십 권 정도 읽고 에어컨 틀고 집에서 누워서    
고독한 미식가 보면서 대리만족할 거다 했더니 
불쌍하게 생각하더라고요 
  
예비신랑은 어디 가자고 안 해? 이러면서요 
  
예비신랑은 서울 근교 가평이나 남양주 
강원도 이런데  하루 정도는 가자 하는데   
제가 사람에 치이고 지쳐서 그냥 집안에서 
있고 싶다 했더니, 자기도 그러겠데요 
  
그리고 신행을 좀 괜찮은 데로 갈라면 돈도 
조금은 아껴야 하고  겸사겸사 나는 좋은데   
친구 셋이서 똑같이 저를 이상하다고 하네요. 
  
다들 휴가 때 꼭 어딜 떠나시나요? 
저 같은 분은 안 계신지.






베플 
꼭 성수기에 
놀러 다녀와야 한다는 호랑이들 


베플 
가장 좋은 휴가는 집에서 에어컨 틀어놓고 
좋아하는 음악 틀어놓고 못 봤던 책과 티브이 
맘껏 보다가 자다가 하면서 에너지 충전하는 거죠! 

그러다가 맘 바뀌면 당일치기로 
한 바퀴 돌 수도 있는 거고요. 본인 휴가 본인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즐기면 되는 거라고 생각해요 


베플 
휴가철엔 나가면 개고생이죠 


베플 
집에 에어컨이 없어서 작년 여름휴가 때 
31아이스크림 한통 사들고 오전 11시 이전에 
입실하면 9시간에 2만 원 하는 모텔에 가서 
에어컨 빵빵하게 튼 다음 미드 보면서 지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