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짜장라면 2개먹으면 돼지에요? - 네이트판 결시친 부부싸움 레전드 썰

짜장라면 2개먹으면 돼지에요? - 네이트판 결시친 부부싸움 레전드 썰






아직 신혼인 부부예요 저는 
168에 54킬로 보통 체격이구요 

이걸 말하는 이유는 제가 뚱뚱하다는 게 
아니라는 걸 얘기해야 할 것 같아서요 

식탐이 크지도 않고 
평소에 폭식을 한다거나 하지않는데 
이상하게 짜장라면은 너무 좋고 또 한 개로는 
턱없이 부족한 기분이들어요 ㅠㅠ 

배가 안 부르다 
이런 것보다 아 진짜 진심 더 먹고 싶다 

그래서 어렸을 때부터 짜장라면은 
종류가 무엇이든 간에 무조건 
두 봉지씩 먹었어요 

배가 터질 듯 부르지만 자주 먹는것도 
아니고 그게 너무 만족스럽거든요 ㅠㅠ 

신랑도 늘씬한 편인데 어제 늦는다길래 
들어가는 길래 짜장라면 사들고 들어가서 
바로 먹으려다가 대충 청소하고 집안일 좀 
하다 보니 9시 좀 넘더라고요 

그때 끓여서 먹고 있는데 신랑이 왔어요 

자기 밥 늦게 먹네? 자기도 늦었어? 
근데 밥을 먹지 왜 그걸 먹어하고 정수기 
물 뜨러 가더니 두 봉지 까져있는 걸 본 건지 
진짜 뭔 귀신 본 듯이 홱 돌아보더니 

두두 두오더니 지금 이거 
두 개 끓여 먹는 거야? 헐 대박 돼지야? 
이러는 거예요 글쎄 ㅠㅠ 

순간 짜증이 났지만 
이게 뭘 돼지야 내가 돼지냐? 

어떻게 여자가 두 개를 먹지? 
처음 봤어 그게 다 들어가? 
여태껏 내숭 떤 거였어?

뭔 내숭이야 내가 연애 때도 
한번 얘기했었거든? 나 이러이러해서 
두 개 먹는다고? 그땐 아무 말 없더니
뭐가 돼지야!! 

어이구 그동안 내숭 떠느라 고생했겠어요
앞으로는 자기 양껏 먹어 ㅋㅋ
이러더니 씻으러 들어갔어요 

그래 뭐 나만 돼지 아니면 되지 
생각했는데 나와서도 계속 놀리고 
자는 순간까지도 그 지랄을 떨다가 
나랑 데이트하고 집에 가서 막 양푼에 
밥 비벼 먹고 그랬어? ㅋㅋ

거기에 터져서 그만하라고 소리 지르고 
작은방 가서 문 잠그고 울었어요
(지질하죠 저 ㅠㅠ) 

그깟 짜장라면때문에 유치하기도 하고 
이게 뭔가 진짜 막 다 짜증 나는 거예요 ㅠㅠ 

문 따고 들어와서 풀어주는데 서러워서 
더 울었네요 퉁퉁 부어 출근했다가 
그냥 한번 끄적여봤습니다






베플 
어떤 남자가 친구가 놀러 와서 집에 마땅히 
먹을 것이 없어서 짜장라면 먹을래? 해서 승락함  

집주인 : 몇 개 먹어?  
손님 : 나 5개  
집주인 : 그래? 그럼 10개 끓일게 

실화임 


베플 
164에 41 킬로 비빔류 라면은 
두 개가 기본 아닌가요??? 성인 남자가 
라면 두 개도 못 먹는 게 더 이상 근데 님도 
참 세상 곱게 사셨나 봐요 

그딴 걸로 문 잠그고 울게 ㅋㅋㅋ 애네 애 


베플 
동감. 국물 라면은 하나 먹으면 
배 정말 부른 데 짜장라면이나 
비빔라면은 하나론 부족함 미스터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