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결혼 & 부부

틈만나면 잠수타는 남친, 예비신랑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파혼예정 썰

틈만나면 잠수타는 남친, 예비신랑 - 네이트판 레전드 결시친 파혼예정 썰







안녕하세요 올해 27 먹은 여자입니다  

오늘 오지게 한판하고 결혼하네 마네 
하다가 도저히 제 상식으로는 예랑이를 
이해할 수가 없네요.

저는 올해 10월에 결혼하는 예신입니다  

말 그대로 툭하면 잠수부가 되는 
예랑 때문에 너무 많이 싸워 진절머리가 나는 상황인데 
이해 못하는 제가 나쁜 건지 모르겠어요  

상견례 이후로부터 시작된 예랑이의
잠수 습관 덕에 저는 미치고 환장할 노릇입니다  
처음에 연락 두절될 때는 별의별 
생각이 다 들었어요 

그러다 마지막엔 사고 났나 하는 생각에 
무서움도 있고 아무튼 그 연락 두절되는
사이 전 미치죠  벽에 대고 혼자 말하니 
대화가 됩니까? 후 

어느 정도냐면 12시간 넘게 
연락 두절된 게 불과 2달 반 사이에 
10번이 넘습니다  

그리고 그중 36시간 넘게 
연락 두절된 건 3번이 넘고요 
뭐 했냐 하면 잤답니다  

아니 대체 어느 정도로 자면 전화를 
70통을 해도 안 받고 30몇 시간 넘게 
연락이 두절될 수 있나요?? 

이해 못 하는 제가 이상한 겁니까?
아팠다 잤다 이러는데 뭐라 할 말도 
없고 돌아버리겠습니다  

거기다 뻑하면 제 연락 씹어요 

조금만 트러블 나도 제전화 문자 카톡 
다 씹고 10시간 이상 말 안 합니다 

얘 이러고 크게 30몇 시간 
20몇시간 잠적하면 직장 내 기숙사 생활하고
있어서 물어볼 사람도 없고ㅜㅜ 

하루는 성질나서 연락 안 되는 얘를 
도저히 안되겠다 싶어 기숙사 근처까지 
찾아가서 같이 사는 룸메 형한테 걔 좀 
깨우라 시켰습니다 저 와있다고  
룸메 형 하는 말이 집에 없답니다

그때부터 꼭지가 돌기 시작하더라고요  

얘가 지금까지 잠적할 때마다 
집이 아니었나  차도 없고 애도 없답니다  
그러고 한참 뒤 연락 와서 잤답니다

그래서 너 기숙사 아니던데 어디냐
이랬더니 옆에 아는 동생네 기숙사에서 잤답니다  
제가 참고 넘어갔습니다  

평소 교대 근무하는 예랑이기에 
항상 피곤할 거 압니다만 그 순간은 화나서 
막 뭐라 하고 헤어지네 마네 네가 날 사랑하지
않으니 이러는 거 아니냐 

난리 발광 쳐도 또 얼굴 보면 풀리대요  
제가 병 신호구 같기도 하고 만나기로
약속 잡아도 자느라 안 나올 수도 있겠다 

전화를 하면 한 번에 받지 않을 거다 

라는 생각을 항상 머릿속에 하고 삽니다
그 기숙사일 이 있고 일주일 후에 또 터졌죠  
만나기로 했는데 결국 또 못 일어나고 
전화도 못 받음  

이날도 조금 기분 상해하는티 살짝 내고 
그냥 넘김  그리고 그로부터 3일 뒤같이 
일하는 형들이랑 술 한잔한다길래 알았다 했습니다  


근데 그게 끝 나간다 
뭐 만난다 하다못해 몇 시에 들어가겠다는 
연락하나 또 없습니다  10시에 연락하고 
새벽 2시가 넘을 때까지 감감무소식 이젠 
제가 미친 거 같습니다  

이렇게 잠적하는 것도 화딱지나 
돌아버리겠는데 나중에 연락 와서 하는 말이 
저한테 연락하는 걸 잊어먹었답니다
까먹었답니다  

거기서 터졌죠 
이 말에 미친 듯 화가 났어요 
자고 아프고 한단 이유로 30몇 시간
넘게  두 달 사이 3번 이상 잠적한 것도 
넘어갔지만 절 잊어먹고 까먹어서 연락을 
못했다는 건 도저히 용납이 안되더군요  

우리 사이 다시 생각해보자 했습니다  

극한상황까지 
만들어내는 제가 이상한 거예요? 
제가 배려심도 이기심도 없는 건가요?

저 진짜 미쳐버리겠네요  
이것만 빼면 좋은 남자라는말보다 
맨날 웃었는데 얘야말로 이것만 빼면 좋겠어요  
결혼하면 같이 사니까 나아질까요  

진심으로 엎어버리고 싶습니다 
자신이없네요ㅠㅠ 



베플 
지가 신생아여? 뭘 그렇게 잤대 
님아 결혼하고 싶은 남자는 저러지 않아요 
헤어지잔 말도 못하는 비겁한 애들이나 저러지 
고운 시절 낭비하지 말고 사랑받는 여자 되세요  


베플 
하필 상견례 후부터 잠수를 탔다고 
하니  결혼하기 싫어한다는 생각밖에 안드네요  
다시 생각해보자는 말에 남자친구는 어떤 
반응이었을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제발  결혼하면 
나아질 거라는 기대는 하지 마세요  
절 대 안 변 합  다  결혼해본 사람의 
조언이니 새겨 들으시길 바랄게요  


베플 
헤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