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이별후 남친에 어머니에게도 연락해야할까요?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연애 썰

이별후 남친에 어머니에게도 연락해야할까요? - 네이트판 결시친 레전드 연애 썰






방탈인거 같아서 죄송하지만 ㅠㅠ 
결시친에서 조언얻고싶어서 글남겨요  
  
저와 전남친, 둘다 30대이고 결혼을생각하고 
만나다가 헤어진지 2주가 되었네요  
만난지는 7개월정도 되었구요  
  
남친이 헤어지자고 해서 아직은 
마음이 힘든 시기이기는 한데  일단은 
아직까진 붙잡고싶은 맘이 있어서 연락없이 
당분간은 기다려 보려고 해요  
  
짧은기간 만났지만, 결혼을 전제로 하고 
만나면서 상견례는 아직이었어도 서로 
모님을 뵙고 지냈었구요  

특히 외아들로 자란 남친 
어머니가 절 많이 이뻐해 주셨어요  
남친부모님이 이혼해서 따로 살고 계신데 
남친은 어머니랑 같이 살고 있어서, 셋이서 
함께 식사도 같이 하고 남친 집에도 가끔 
놀러가는 사이가 되었습니다  
  
남친이 나이는 있지만 
그동안 결혼생각을 한 여자를 만난적 없고 
어머니께도 여자친구를 소개시킨 적이 없어서 
그랬는지 어머니가 절 보면 항상 잘해주셨어요  
  
만나뵙고 헤어질때는 껴안아 주시고 
나는 딸이 없어서 니가 꼭 내 딸같다 
우리가 가족될것같은 그냥 그런 느낌이 든다

꼭 니가 내 며느리가 되었음 좋겠다며 
향수 선물도 주시고 남친이랑 언제 한번 싸웠을때는 
어떻게 아셨는지 저한테 전화가와서 그래도 
너희 둘이 다시 붙을 걸 안다~ 힘든 거 있으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엄마한테도 말해달라~ 
이러시면서 전화하셨던 분이었어요  
  
뭐 만날 때마다 사실 저는 제 모습을 
많이 보여드린것도 아니었는데 
넘 이뻐해 주시니까 어쩔땐 부담스럽기도 하고 
잘해야겠다는 생각도 많이 들었어요  
  
근데 남친이랑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본인 회사일이 너무 심적으로, 체력적으로도 
지치고 힘든 시기에 있었고 그러다보니 
한 2개월간을 그동안 밀어붙여왔던 결혼에 
대한 생각을 못하고 일에만 올인했던것같아요  

결혼을 그동안 그렇게 적극적으로 
밀어붙여서 저도 확신을 가지게 되었는데 
모든게 갑자기 올스톱된 상태에서 저는 이사람 
마음이 뭔가 변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안그래도 힘든 남친을 더 힘들게 할까봐 
혼자 힘들어하고 서로 그렇게 힘듦이 쌓여가던 중 
2주전 제가 홧김에 남친자존심에 금이가는 소리를 해서 
큰소리로 다툼을 하게 되었고 남친에게 
헤어지자는 말을 들었습니다  
  
사실 아직까지도 
이별후유증을 겪고있는 상태이긴 한데요  
저한테 잘해주셨던 어머니를 생각하면 한번 
연락을 드려야하는게 맞는지 잘모르겠어서요  

오빠를 붙잡고 싶다 이런 내용이 아니라, 
그동안 잘해주셔서 감사했고 이런모습 
보여드려 죄송하다 노력했는데 제힘으로 
안되는 일도 있는거 같다  

만일 저희가 인연이라 다시 
만나게 된다면 그땐 어머니께 정말 잘 하겠다  
뭐 이런 말씀을 드리고 인사를 하는게 맞는건지  
아니면 싹다잊고 지금 남친한테 연락안하고 
있는것처럼 가만히 있어야 할지  
  
만약에 이사람이랑 정말 
인연이 아니라서 헤어진다 할지라도 그래도 
끝까지 좋은 모습으로 남고 싶은 마음은 제 욕심이겠죠  

면서 첨으로 남자친구네 
어머니랑 알고 지낸거였거든요 연락 안하고 
그냥 있는게 맞는 걸까요? 제가 정말 모르겠어서 
조언을 구합니다  







베플 
본인은 아니라고하지만 어머니 통해서 
남친 과 어찌 해보고싶어하는 마음인것같네요 

그쪽어머님도 님이 아들여자친구로서 
잘해준거지 지금 연락하면 부담스러워 할걸요 
7개월도 알지못한 아줌마랑 정이들면 얼마나 
들었다고 헤어진남친어머니를 찾아요 

왜 마음속에 미련많은것같은데 부디 잘극복 하세요 


베플 
오바 하지 마세요 


베플 
끝까지 좋은모습을 보여주고싶은 
마음보다는  어머니에게 연락하시면서 
남자친구를 다시 잡고싶어하는 마음이 
더 커보이네요 연락하지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