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전드썰/시댁 & 친정

남자들은 친동생이 못생겼다고 생각해요? - 네이트판 레전드 형제,자매 썰

남자들은 친동생이 못생겼다고 생각해요? - 네이트판 레전드 형제,자매 썰






9월에 결혼 앞둔 예신입니다 제목이 
곧 내용이에요  남자들은 친동생이 
정말 예쁘다는 걸 모르나요?  

저는 외동으로 자라서 형제가 없어서 
잘 모르는데  얼마 전에 남자친구(예비신랑)랑 
데이트하다가 우연히 어떤 여자분이 남자친구한테 
오빠! 하면서 저희 쪽으로 오는 거예요  

근데 정말 여자분이 너무 예쁘고
(귀엽게 예쁜 느낌이랄까요?) 키는 아담한데 
얼굴 작고 비율 좋고 몸매 좋고, 무엇보다 
진짜 예쁜 원피스에 구두며 가방이며  
정말 성에서 막 나오듯 한 공주님 같은 거예요  

근데 제 남자친구가 그 여자분을 보자마자 
인상 팍 쓰면서 밤늦게 그런 꼬락서니로 다니면 
욕먹는다고 하고 그분은 남자친구 팔뚝을 
진짜 진짜 세게 꼬집었어요  

저는 이렇게 예쁜 여서 친 이 있었나 
어이없고 화도 났는데, 알고 보니 
사촌 여동생이라고 남자친구가 소개하더라고요  

반년 전에 집에 인사도 갔었고 남자친구가 
남동생밖에 없어서 동생일 거라고는 
생각도 못했거든요  

여자분, 결혼하면 사촌 시누이겠죠?  

그 여자분 정말 예의도 바르시고, 
나중에 저녁식사라도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제게 생긋 웃으면서 얘기하시는데 같은 여자가 
보고 저는 진짜 반할뻔했거든요? 

미모도 미모인데 피부 결이 나 
그냥 뭔가 공주 같은 귀티 나는 느낌  
길거리라서 일단 헤어지고 남자친구랑 
밥 먹으러 가서 얘기했는데 

남자친구한테 진짜 사촌동생분 너무 예쁘다고 
이랬더니 쟤가 뭐가 이쁘냐고 말 안 듣게 생겨가지고 
피부가 까무잡잡해서 어렸을 때부터 간장으로 
팩했냐고 놀리고 그랬다는 거예요  

사촌끼리 친해서 어렸을 때부터 
붙어서 자랐는데, 진짜 둘이 너무 심하게 싸웠었대요 
할퀴고 등짝 물어뜯고 서로가 마셨던 컵으로 
물 안마 시려고 죽일 듯이 싸우고 ㅋㅋ 

얘기 들어보니까 대학도 좋은데 다니고
남자친구 집안이 꽤 잘 사는데 이 정도면 진짜 
세상 혼자 사는 거 아닌가 싶었거든요? 

근데 남자친구는 진짜 죽어도 못생겼다고 싫다네요  

여자 눈에만 이쁘고 이런 게 절대 아니에요  
음 닮은 사람을 찾아보니까 연예인은 딱히 없고요
완벽히 닮은 건 아닌데 겨울 왕국에 
나오는 디즈니 캐릭터 안 나 닮았어요  

안 나+이영애 느낌이랄까요 ㅜ ㅜ  

근데 남자친구는 진짜 못생겼대요 
저 기분 좋으라고 하는 소리가 아니라 
진짜로 그렇대요  

그리고 성격도 맘에 안 들고
(제가 볼 땐 진짜 예의 바르고 깍듯하고 인상 좋고 이랬음) 

외모는 얼굴에 있는 점도 못생겼고, 
보고 있으면 화나게 하는 인상이래요  
도무지 이해가 안가네요 ㅜ ㅜ 

원래 남매들 형제들은 
동생이 예쁜 거 진짜 모르나요?ㅜ ㅜ 



베플 
김태희 씨 남동생도 누나가 
예쁜지 잘 모르겠다고 했는데요 뭘 


베플 
친오빠를 보면 한숨만 
나와요 그냥 다 짜증 나요 


베플 
전 제 동생 사촌 오빠들 동생들 다 오징어 같은데요 
일단 남자형제같이 자라서 그런가 이성적 매력을 
찾아본 적도 없어서 그런가 오징어 ㅅㄲ가 
소파에 누워서 티브이 보네 이러는데 

그리고 혈육들이 집안에서 개떡같이 하고 있지
 말끔하게 하고 있나요 밖에 나갈 때나 멀끔하게 
하고 나가더구먼 그것도 여자 만날 때만  





후기 
음 추가로 덧붙이자면 
어제 남자친구 만나서 한번 더 물어봤는데요, 
동생이 예쁜 걸 알기는 안다고 하더라고요  

객관적으로 예쁜 것도 알고, 인기 많고
 이런 것도 당연히 알고 있대요 근데 댓글에 
써 주신 것처럼 성격이 싫은 거래요 ㅋㅋ

어렸을 때부터 친남매처럼 자라다 보니까 
자주 놀고 다투고 해서 그냥 서로 틱틱거리는 게 
일상이라서 만나면 맨날 그런 식이래요

역시 예쁜 게 맞았어요